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11] abcd정리자 2473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난이도 & 실시간총평 보기! 사진 [9] 난이도종결자 2318  
공지 그래서 6월 16일 토익 물토vs불토 ?! 난이도 투표결과 보기 ▶ 사진 [9] 해토지기 794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장학금 받기! 사진 [6] 해토지기 2783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 사진 [17] 해토지기 11486  
공지 [여름방학 특집] 첫토익 750+점 단기졸업 찐후기 사진 [16] 해토지기 69905  
공지 토익 점수보장반 추천 이유 3가지 [5] 해토지기 414  
공지 단기졸업인강 인기 3.7배 급증♥0원패스 7/1(월)까지 5만원할인 사진 [18] 해토지기 52942  
공지 토익 게시글 1개만 써도 스벅커피 무료! 사진 [995] 해토지기 161438  
공지 600점대부터 900점대까지! 토익점수대별 공부법 [13] 해토지기 2769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42] 경험자 72457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9] 별사탕 29063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31] 히릿 22042  
Best 800못넘어서 죽고싶은자들이여 보라 그대들에게 비밀을 알려주겠다. [16] 토익800쉽다얘들아 15013  
100686 천제1 처음으로 900넘었어요ㅠㅠ [3] new 동동 17 2024.06.22
100685 조성재 홍정윤쌤 들어보신분??? [2] new 스뚜 35 2024.06.22
100684 해커스인강으로 두번 들었는데.. [4] new 방구뿡 21 2024.06.22
공지 매일밤★토익교재+MP3 무료배포☞ 사진 [88] 해토지기 255914
100683 졸업요건 700점 사람은 그냥 1권만 보셈 [3] new 노베이스 37 2024.06.22
100682 토익초보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 [3] new 초보 42 2024.06.22
100681 토스 인강 추전좀 부탁드려요 [2] new 6666 30 2024.06.22
100680 무시간 질문인데요 [2] new ㅎㅎㅎ 20 2024.06.22
100679 800중반이 [2] new ㅇㅇ 30 2024.06.22
100678 점수 인플레 950 [3] new 곰돌이 48 2024.06.22
100677 집중력 파트 7 공략 법 아시는 분 [6] new 작성자 38 2024.06.22
100676 기초없이 토익강좌 바로 들어도 되나요 ?? [4] new 네네 54 2024.06.22
100675 오늘 할 일은.. [2] new 꼬록 35 2024.06.22
100674 에휴 [2] new ㅠㅠ 24 2024.06.22
100673 lc 왜 이렇게 짜증날까요 [4] new 2002아아 73 2024.06.22
100672 왜 팟7 아무리 해도 안늘지??? [4] new ㅇㅇㅇㅇ 64 2024.06.22
공지 감사 무료배포♥810만이 본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적중특강 사진 [9] 해토지기 5316
100671 서울에서 해커스다니는게 [3] new 81 2024.06.22
공지 6/30 시험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적중 예상문제 사진 [5] 해토지기 38111
100670 공부방향 추천좀... [6] new 토익 ㄱㄱ 116 2024.06.22
100669 방학동안 토익 900이상 꼭 필요한데 [4] new 90 2024.06.22
100668 800점 초반대는 무슨 문제집 풀어야할까요?? [3] new 102 2024.06.22
100667 스터디 상황 심각한데 한번 봐주세여 [2] new 꼬인다ㅠ 85 2024.06.22
100666 실전반 한달 다닐까요?? [4] new 실전 104 2024.06.22
100665 시험전 특강 개꿀이다 [3] new 23 93 2024.06.22
100664 답답해요 도와주세요.... [3] new 아.... 80 2024.06.21
100663 570점 입문반인가요? [4] new 해서 101 2024.06.21
100662 캐나다에서 3년 한국에서 미드 1년 [1] new 드디어 75 2024.06.21
100661 학원에 뚱뚱한 애 너무 귀엽다 [1] new PHD 78 2024.06.21
100660 토익 800점대 인강 추천이요 [4] new 김도희 82 2024.06.21
100659 취준 [4] new ㅇㅇ 62 2024.06.21
100658 RC 팟7 연계지문 수 [1] new ㅇㅇ 39 2024.06.21
100657 토익 단어장으로 해커스 초록이 안되나요? [5] new ㅇㅇ 71 2024.06.21
100656 스터디 한번도 안해봤는데 [4] new ?!? 80 2024.06.21
100655 빨갱이 하드버젼이 확실히 실토보다 어렵나요??? [4] new dd 74 2024.06.21
100654 초보탈출 가능합니다 아자 아자 [1] new 알싸하고매콤한초코볼 18 2024.06.21
공지 ★700+ 단기졸업 해커스 토익교재 무료배포! [5] 해토지기 1668
100653 토익 점수 예측 [4] new ㅇㅇ 121 2024.06.21
100652 고수님들 제발도와주세요ㅠ [5] new 도와줘 86 2024.06.21
100651 오늘 매일실전rc [2] new 다나까 68 2024.06.21
100650 이번에 몇점 이번에 몇점 이번에 안되면 죽는다 [1] new 인생은도돌이 82 2024.06.21
100649 아이엘츠 6점인데 토익 인강 중급반부터들으면 될까요? [2] new 아이엘츠 54 2024.06.21
100648 한달동안 900이상 넘기 목표인데... [4] new 치킨 119 2024.06.21
100647 해커스를 다녀야하는 이유 설명해주시겠어요?? [4] new ike 107 2024.06.21
100646 얼마나 배고팠으면...... 사진 [2] new 토익뉴비 97 2024.06.21
100,686개(1/22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