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총평강의

하... 57개는절대 700 불가죠?

ㅇㅇ | 조회 680 | 추천 0
  • 2022.01.24
  • 글꼴
  • 확대
  • 축소
진짜 ㅠㅠㅠ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3423 LC -7(-0, -2, -4, -1) RC -5(-1, -3, ... [4] J 431 2022.01.24 09:14
193422 lc -20이면 먗점나올까.. [4] 허허 566 2022.01.24 09:04
193421 700ㅜㅜ [3] 토닉 525 2022.01.24 08:59
193420 답글 RE:700ㅜㅜ 토닉 311 2022.01.24 09:12
193419 문법이 부족한지 독해가 부족한지 판단해주세요..! 사진 [5] 잘보자셤! 376 2022.01.24 08:58
193418 2년만에 다시 시작:) [4] 괜찮은가루 273 2022.01.24 08:56
193417 점수 lc -10 , rc-15내외 [3] 룰ㄹ 561 2022.01.24 08:52
193416 응시자 평균 810,820 시절에 쳐봤는데 [3] 1011 2022.01.24 08:43
193415 토익 정답 적어와도 되는거에요? [4] ㅁㅇㅁㅇ 601 2022.01.24 08:38
193414 근데 이번에 평균 왜이래요? [8] ?? 1980 2022.01.24 08:25
193413 평균 보니까 파트2만 빼고 그냥 물토익이였다는거네 ;;; [3] dd 878 2022.01.24 08:19
193412 이거이거 RC 12~15개 틀린거 같은데? [6] 513 2022.01.24 08:16
193411 처음으로 학원 등록하려하는데요 [4] 처음학원 315 2022.01.24 08:12
193410 이거 700이 나올까요..ㅠㅠㅠㅠ? [6] 700 언제나와 563 2022.01.24 08:08
193409 호텔관광전공인데요 토익공부 고민중입니다. [5] 285 2022.01.24 08:04
193408 남 신경쓰지말고 꾸준히 하자! [3] 홧팅 287 2022.01.24 08:01
193407 요즘 성우 바꼈나요? [5] ㄷㄷㄷ 499 2022.01.24 07:59
193406 진짜 우울하네요..ㅠ [5] ㅇㅇ 411 2022.01.24 07:47
193405 만점이다!! [4] 990점 652 2022.01.24 07:37
193404 1/23 토익난이도 [6] 뜻밖의생선 852 2022.01.24 07:34
193403 p2 토익난이도 어렵 [4] 어쩔장군 404 2022.01.24 07:23
>> 하... 57개는절대 700 불가죠? [6] ㅇㅇ 681 2022.01.24 07:14
193401 독해 다풀고 똑같은거 풀어요? [5] 감기파이터 373 2022.01.24 07:11
193400 LC -10 (-0,-6,-3,-1) RC -9 (-2,-4,-3) [4] ㅇㅇㅇ 464 2022.01.24 07:09
193399 해커스 인강 독해부분 듣는데요. [4] ㄱㄴㄹ 261 2022.01.24 07:09
193398 후우 토익 얼른 졸업하장 [5] 어쩔논란 279 2022.01.24 06:56
193397 해커스 토익강의 들을까 고민중이에요~~ [4] 어라졸업입니다 254 2022.01.24 06:44
193396 시험장 의자 소리 [4] 충주 예성여중 325 2022.01.24 05:29
193395 이거 800 될까요 사진 [5] 토린이 690 2022.01.24 05:21
193394 염전가정하고 -3/-9 면 몇 뜨나요 [4] 염전이라니 487 2022.01.24 04:56
193393 실시간 평균, Lc 평균만 따로 볼수있나요 [4] 329 2022.01.24 04:42
193392 실시간 평균점수, 가채점 점수 적중한적 있나용???? 사진 [4] 아닐거야 637 2022.01.24 04:39
193391 알씨ㅜㅜ [4] 하이 293 2022.01.24 03:54
193390 59-61 풀지못한숙제일세... 답이 다 달라 [3] ㅈㄷㅎ 576 2022.01.24 03:42
193389 한승태쌤 스키밍효과짱!!! [4] 안뉴웅 381 2022.01.24 03:06
193388 149-150. 본문 및 지문 내용이 뭐였죠? [1] ㄴㄴ 298 2022.01.24 03:00
193387 응시자 평균 800이요..? 사진 [3] ㅇㅇ 1128 2022.01.24 02:50
193386 노랭이 많이 보는게 중요할까요?? [3] 흐음 371 2022.01.24 02:50
193385 토익하면 바로떠오르는것이 뭐다? [2] 뜻밖의한라산 291 2022.01.24 02:34
193384 토익 첨으로 본 후기 [4] Lucia 460 2022.01.24 02:11
225,508개(714/50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