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학습메일

해커스 빨갱이 난이도가 정기토익이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안대애 | 조회 214 | 추천 0
  • 2021.02.26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빨갱이 책 풀고있는데,  공부해보니까 너무 많이틀려서 ㅠㅠ 
정기토익이랑 비교하면 어떤편인가요? ㅠㅠ 
낼모레 시험인데 넘 많이틀려서 속상해요 ㅠ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321 rc만점 [6] rc 217 2021.02.26
103320 820점 종합반 or 실전반 [5] 00 138 2021.02.26
103319 영어 초보인데.. [7] ㅇㅈㅇ 159 2021.02.26
103318 갑자기 공부하기 싫어져서 자유게시판 왔네요.. [7] 하기싫어졌다 134 2021.02.26
103317 역시 컨디션 좋을때 문제 풀이가 잘되네요. [5] 고마운자두 142 2021.02.26
103316 하루에 3시간씩해도 효과있긴할까요?? [6] 311 2021.02.26
103315 엘씨 루저인데 [6] ㅇㅇㅇㅇ 157 2021.02.26
103314 21일 토익 700점 넘으려면 몇문제까지 틀려도 될까요? [6] ㅁㅁ 564 2021.02.26
103313 토익샤프 [6] 토이익 208 2021.02.26
103312 오엠알카드 [5] 오엠알 163 2021.02.26
103311 해커스 점수예측 서비스 이용해본신 분?? [6] 왜이리 시끄런것이냐 151 2021.02.26
103310 천제 2 푸는데 795정도 나오면 실전 가서 얼마 나올까요ㅠㅠㅠ [11] 쿕쿕 259 2021.02.26
103309 Rc5회분 나온 책 [7] 시간없는 토플ㄹ 140 2021.02.26
103308 팟6 공부법 알려주실분... [6] 잘하고싳다정말 184 2021.02.26
103307 28일 시험.. [5] 28일시험 261 2021.02.26
103306 전치사 접속사 구별하는 방법 [7] 토린이 201 2021.02.26
103305 담달 모의고사 2주 집중반 온클 신청하신분???ㅜ [6] 이븐이 137 2021.02.26
103304 접속사/ 전치사 질문 [5] King 142 2021.02.26
103303 천제2너무 인간적으로 어렵네요. ㅠ [7] ㅠㅠㅠ 232 2021.02.26
103302 토익 750에서 ㅠㅠㅠ [6] 어리둥절연빨강 249 2021.02.26
103301 3일차 [5] Jj 124 2021.02.26
103300 attached vs attachment [8] 도닉 266 2021.02.26
103299 21일 [6] ㅇㅎ 226 2021.02.26
103298 하 자꾸 틀리니깐 짜증나 미치겠네요 [6] 122 192 2021.02.26
103297 이번 해커스 2월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하신분 계신가요? [7] gns1 134 2021.02.26
103296 엘씨 고수분들 들을때 [5] 엘씨가 싫은 187 2021.02.26
103295 토익시험경험담이에요 [5] 폭풍의행복 203 2021.02.26
103294 다들 토익공부 할때 매일하시나요???ㅠㅜ [6] 이뿡 240 2021.02.26
103293 오늘 초집중 모드였어요 [5] 고마운자두 155 2021.02.26
>> 해커스 빨갱이 난이도가 정기토익이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6] 안대애 215 2021.02.26
103291 얘두라 불금이다  [6] 쿨제이 130 2021.02.26
103290 리뷰 쉐도잉까지 다했는 엘씨 한번 더 회독해도 될까요?? [5] 152 2021.02.26
103289 밑에 수능 등급이라아 토익점수 물어봐서...  [7] 물토익 200 2021.02.26
103288 수능 1등급이면 토익 900정도 나오나요?  [7] 사랑 331 2021.02.26
103287 천제1,2,3 다 풀면 멀로 넘어가야하나요  [6] 인건가 159 2021.02.26
103286 알씨 400점초 나오시는분들 파트5 [6] ㅇㅇ 278 2021.02.26
103285 남친이랑 여행예약 vs 엄마 생신  [8] 흐엉엉엉 230 2021.02.26
103284 엘씨 팟3,4에서 눈치로 찍는게 잘맞는데 [6] 엘씨 227 2021.02.26
103283 와 낼모레 시험 실화냐..  [6] 약속해줘 200 2021.02.26
103282 업무시간에 밥먹으면 진짜 무개념이죠? ㅠㅠ  [5] 음... 174 2021.02.26
103281 엘씨 들얼던 문제 [5] ㅎㄹ 147 2021.02.26
103280 완전 무기력하네요  [5] 홀업 166 2021.02.26
103279 승태쌤 수업들으시는 분덜 [5] 냐냐 164 2021.02.26
103278 닉넴은 이구역토익꼼꼼왕인데 난 저구역에서 시험을 봤나;; [5] 이구역토익꼼꼼왕 368 2021.02.07
126,226개(510/28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