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점수가 들쭉날쭉 해요ㅠ

ㅇㅇ | 조회 352 | 추천 0
  • 2020.09.22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독해 147점 나왔는데 제가 이때까지 최고 점수가 122? 인가 그랬거든요ㅠ 청해는 진짜 못하는 터라 108? 109 이랬고요 근데 이번에 청해 88 나왔어요ㅠ 독해는 최고점이 120점대라는 거지 청해 100점대 나왔을때는 90점대였거든요ㅠ 근데 갑자기 140점대라니ㅠ 말도 안되고 그냥 잘 찍었나 싶기도 하고.. 어차피 커트라인도 못 넘었고 독해가 제 실력이 아닌 것 같아서 우울하네요ㅠㅠ
텝스 적중예상특강 이나진
69,088개(6/1974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8913 영알못 역대 최고점 나왔네요 [4] 영알못 505 2020.09.29
68912 텝스 점수 저만 이상한가요??? [13] 뭐지 819 2020.09.29
68911 점수 달성은 못했지만 [2] 어휴 238 2020.09.29
68910 점수 떨어졌네요 [2] 하아 285 2020.09.29
68909 점수 올리는 비법 [2] 우어 179 2020.09.29
68908 텝스는 조기발표 없나요? [2] ㅇㅇ 280 2020.09.29
68907 떨리네요 진심.. [7] 바비존 527 2020.09.29
68906 ­제발 450 [1] 208 2020.09.29
68905 텝스 기출문제 문제집추천 [3] 몽율이 189 2020.09.28
68904 텝스 만점 받으면 [3] Blac 227 2020.09.28
68903 19일 327점 넘게 해주세요 [1] 두둡 267 2020.09.28
68902 [9월 29일 단 하루!] 텝스인강 3만원 수강료 할인☞ 사진 [7] 해토지기 629 2020.01.29
68901 540-550 점수 올리는법 [1] 이ㅊ 225 2020.09.27
68900 19일텝스 결과발표 [3] 궁그미 487 2020.09.27
68899 파일럿 테스트 후기 [5] 희망고문 289 2020.09.26
68898 teps 521 질문받아요 사진 [5] ㅇㅇㅇ 379 2020.09.26
68897 파일럿테스트 후기 [4] 텝린이 219 2020.09.26
68896 내일 텝스 파일럿테스트 치는 분 계세요?? [2] 텝린이 264 2020.09.25
68895 텝스 처음 치는데 [3] 텝린이 256 2020.09.25
68894 텝스점수 모의로 계산해봤는데.. 사진 [1] 19일텝스대박나자 336 2020.09.25
68893 황수경 쌤의 독해고득점 비법영상(+문제무료다운)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140 2020.09.24
68892 Jin 쌤의 청해고득점 비법영상(+문제무료다운)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142 2020.09.24
68891 텝스점수 계산 [4] 텝린이 302 2020.09.23
68890 [10/15(목) 10시] 해커스어학원 텝스 문법 온라인 문풀특강★ 사진 해토지기 112 2020.09.24
68889 430에서 490으로 올려야하는데 인강 or 학원 뭐가 좋을까요? [4] ㅇㅇ 263 2020.09.23
68888 텝스 등급 올리기 어렵나요? [3] 나비 331 2020.09.23
68887 360에서 벽을 느꼈어요. [1] 간절한사람 331 2020.09.22
>> 점수가 들쭉날쭉 해요ㅠ [2] ㅇㅇ 353 2020.09.22
68885 독해110 [4] 텝리니 408 2020.09.22
68884 텝스는 절대 평가인가요? 아님 상대평가인가요? [3] 451 2020.09.22
68883 이 점수면 각각 몇개정도씩 틀린걸까요? [3] ㅇㅇㅇㅇ 448 2020.09.22
68882 586점->574점으로 떨어졌어요ㅜㅜ 사진 [7] 텝스텝스짱 605 2020.09.22
68881 370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5] . 403 2020.09.22
68880 9/19일 셤 결과 어떻게 나올 거 같나요? [6] 왕꿈틀이 922 2020.09.22
68879 서울대 대학원 준비생인데 졸업하네용 사진 [10] 호이호이호 1129 2020.09.2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코로나 강의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