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1일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부상당해서 스포츠 매치를 포기한 어휘지문 질문입니다

데미수 | 조회 949 | 추천 0
  • 2019.07.21
  • 글꼴
  • 확대
  • 축소
forfeit

unleash

discharge

???



혹시나 해서 unleash 를 골랐는데 사전 찾아보니 당연히 답은 아니네요

정답 확신하시는 분들 댓글좀요 ㅜㅜ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69,087개(215/1974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597 텝스 응시자 늘리는법 [3] 시발 930 2019.07.27
61596 성적어떻게 올릴까요ㅠㅠ 사진 [6] shj7100 888 2019.07.27
61595 9/7일 일원동 갈일이 있어서 그 주변 고사장 정보좀 부탁드릴게요 [7] 스타사랑 572 2019.07.26
61594 문장 해독이 깔끔하지 않은데 추천하는 무료 인강같은거 있나요(독해 160... [2] ㅇㅇ 543 2019.07.26
61593 뉴텝스 500인데 상위 4.xx%인데 좀 심하지 않나요? [2] 토익980인데 1393 2019.07.26
61592 텝스학원이 답이네요 [3] 아 ㅎ 261 2019.07.26
61591 텝스일정이 궁금합니다. [2] ㅇㅇ 183 2019.07.26
61590 텝스 300 = 토익 680 ? [8] 태보 1176 2019.07.26
61589 텝스 400이상->토익 넘어가신분들 있으면 들어와주세요 [4] ㅇㅇ 667 2019.07.25
61588 뉴텝스 많이 어려워졌나요...!? [2] 으아니!!!! 336 2019.07.25
61587 [해커스 텝스 카톡방] 텝스 자료 다 퍼주는 곳 입장 → 사진 첨부파일 [16] 해토지기 7491 2019.12.12
61586 해커스 온라인 NEW 텝스 모의고사 리딩+리스닝 (종합) 난이도 [2] 뉴비 541 2019.07.25
61585 텝스 301점이 목표인데 8월 3일이 시험입니다. [11] subway 1320 2019.07.25
61584 텝스는 성적발표가 왜이렇게 늦을까요 [5] ㄷㄷㄱ 882 2019.07.24
61583 8월3일 응시자 많겢죠? [1] ㅇㅇ 926 2019.07.24
61582 청해 어케공부해야할까여 [5] 청해송해 755 2019.07.24
61581 250점인데 현강 어디 들어야하나요? [3] 1 726 2019.07.23
61580 청해 음질 좋은 고사장 ㅠ [5] 둠둠 1006 2019.07.23
61579 듣기 받아쓰기 [1] ㅇㅇ 516 2019.07.23
61578 텝스시험 볼려고 하는데요..! 인강이 조을까여 현강이 조을까여 [3] ㅇㅇ 460 2019.07.23
61577 쉐도잉 에코잉할때 텍스트보고하는거 아니죠? [3] 693 2019.07.23
61576 기출문제 관련해서 여쭙습니다. [3] dd 853 2019.07.22
61575 Exacerbate boss [5] Www 787 2019.07.22
61574 문법 초반에 find 목적어 자리 [7] 2719172 920 2019.07.22
61573 청해 파트 4 5 [2] 청해조혜련 818 2019.07.22
61572 1번 독해 [2] 0000000 669 2019.07.22
61571 독해 32-33 mayor 문제 [1] 500가고싶당 829 2019.07.21
61570 stigma [2] 936 2019.07.21
61569 텝스... [1] 날아라광어 592 2019.07.21
61568 450점까지 공부법좀.. [9] 텝스... 1480 2019.07.21
61567 독해 내용 복기입니다 [3] 데미수 1194 2019.07.21
>> 부상당해서 스포츠 매치를 포기한 어휘지문 질문입니다 [3] 데미수 950 2019.07.21
61565 그래 우린 버팔로는 잡을수 있어 [9] 버팔로는 우린에서 무엇을 해주었는가? 1981 2019.07.20
61564 화산 답 아시는분 [5] ㅇㅇ 906 2019.07.21
61563 버팔로 잡고 싶다 [1] 텝스어려웡 641 2019.07.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