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취업인강,오픽im,토스7,오픽IH

점수 예상해주세욥 !! 토스 !!!

젭알 | 조회 944 | 추천 5
  • 2020.02.01
  • 글꼴
  • 확대
  • 축소
레벨5 110점이 꼭 필요합니다ㅜㅜ!!!!!!!!

토스 고수님들 한번 봐주세요ㅜㅜ!!



파트 1 그냥 떨림가득한...큰소리로 읽었어요



파트 2 실내에서 찍은 사진이다, 3명의 사람이 있다, 남자 옷,헤어스타일 설명, 옆에있는 여자 옷, 헤어스타일설명, 뒤에 식물이있다, 소파도 있다, 사진이 작아서 디테일을 볼 수 없다, 특별한건 없다, 모든것은 평화롭다.



파트3 문제 이해못함... 아무말 대잔치

뭐...도네이션 어쩌구저쩌구..

뮤지엄 어쩌구 저쩌구.. 나는 뮤지엄 좋아한다. 매일간다.

도움된다....어쩌구 저쩌구...



파트4 1,2번은 기억 안나고 제대로 답변 못했을수도 있고ㅠㅠ

1번은 잘 모르겠는데

2번째 문제는 키즈가 들어간 설명 그거 맞나요?

너는 잘못된 정보 가지고 있다 말하고, 키즈 부분 답변

3번째 문제는 5시 이후 일정 말해달라는거 맞나요?

맞다면... 5시 이후 일정 두개가 있다. 그리고 두가지 설명



파트5 제대로 이해 못했지만ㅜㅜ

클래스 오픈했는데 음악이랑 체육 클래스가 겹친다.

라고 말할라했는데

녹음한거 들어보니 음악을 실수로 이브닝 클래스라고 말했..



암튼

안녕 나는 누구고 너의 메세지 받았다. 답변을 주겠다.

나는 너네가 이브닝 클래스를 오픈했다고 들었다.

그런데 문제가 있다. 이브닝클래스랑 체육클래스가 같은시

간이다. 그건 매우 인기있는 클래스고 선생님과 고객들의

불평이 많다. 내가 해결책을 주겠다.

다른 공간을 마련하는거 어때?

스페셜 이벤트 기획하는거 어때?

내생각엔 이게 좋은 생각인거 같아 ~(기억안남)

내가 팀원들과 회의한후 연락줄게, 새로운 해결책 줄게

다른 질문 있으면 연락줘.



파트6 문제 이해못함... 아무말 대잔치 했어요...

나는 핸드폰을 더 사용한다? 중요하다?

요즘은 핸드폰이 많이 개발됐다. 많은사람들이 스마트폰, 핸

드폰 사용한다. 그것은 매우 편리하다, 빠르다, 유용하다.

기타등등.. 아무말 대잔치...







망한거 같은데....

5받을 수 있을까요..? 무리인가요..?

파트 3은 진짜 아무말 대잔치 했어요ㅜㅜ


최신 토스 기출유형분석집 무료!
35,154개(1/1034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5154 [스피킹] 질문입니다(임기응변)~~~~ [4] 퓌퓌 1697 2012.09.05
35153 [스피킹] 오늘 강남직업전문학교에서 [5] aㅣㅢㅡ 1938 2012.09.02
35152 [스피킹] 토스 6번 문제 대답할때요 [1] 12 2237 2012.08.30
35151 [스피킹] 조언 좀 부탁드려요.. 파트6이 힘드네요 [2] ㅇㅇㅇㅇ 1637 2012.08.28
35150 [스피킹] 어느정도나올까요? [6] 2 1650 2012.08.23
35149 [스피킹] 파트3에 6번 [3] 2 1587 2012.08.19
35148 [스피킹] 토스 문법 맞는지 봐주세요~ [1] 날말 1441 2012.08.16
35147 [스피킹] 파트6은정말.. [4] ㅠㅠ 1889 2012.08.11
35146 [OPIc] 와 클라라쌤 보고 여자인데도 반함 [5] 3956 2015.07.05
35145 [OPIc] 너무 원망스럽네요.. [6] 1 1826 2012.08.06
35144 [스피킹] 제발 파트6문제 이거나와라 ㅠㅠ [4] 토스6급!` 1681 2012.08.01
35143 [OPIc] 오픽을 공부하시는 여러분들께.. [4] ㅇㅇㅇ 1624 2012.07.27
35142 [기타] 토스와 오픽 어떤거 부터 시작하는게..? [4] 흠.. 2069 2012.07.22
35141 [스피킹] 님들 토스 하루에 몇시간 공부하세여? [3] 토스 2392 2012.07.17
35140 [스피킹] 저번에 레벨 7맞은 사람이.......파트5.. [7] 파트 2314 2012.07.12
35139 [스피킹] 영어초보가 오픽따려고합니다 [6] 나가죽자 1879 2012.07.06
35138 [스피킹] 실전 토스학습 괜찮은데요! [2] 스피킹스피킹 1864 2012.07.01
35137 [스피킹] 토스 학원/강사 추천좀여 [2] 아흐무라 2265 2012.06.25
35136 [스피킹] 토스 7 이상 나오고싶은데 [3] 호라 2080 2012.06.15
35135 [스피킹] 공대생 5급 [6] 공대생 120점 2369 2012.06.05
35134 [OPIc] 오픽 한문제당 꼭 2분씩 말해야 되나요? [3] ㅁㄴㅇㄹㄴㅁㅇㄹ 3511 2012.05.26
35133 [스피킹] 완전 초보라면 학원 다니는 것이 낫나요? [1] 토스 2035 2012.05.12
35132 [기타] 점수가 필요해서가 아니라 그냥 시험이 보고싶은 거면 [3] 둘중에 1521 2012.04.30
35131 [스피킹] 스피킹연습 잘 되시나요~~? [4] 으흐흑 1760 2012.04.12
35130 [스피킹] 6급가능할까요?? 제발봐주세요ㅜㅜ [1] 공대생 2012 2012.04.01
35129 [스피킹] 다들 토스셤 대박나세요!!! [2] 아자아자 1560 2012.03.24
35128 [스피킹] 토스130 오픽IM3 뭐가 나음? [7] ㅜㅜ 9665 2012.03.13
35127 [스피킹] 레벨7!!!! [5] 후후 2205 2012.03.06
35126 [스피킹] 현직 level 6입니다. 아 내일 시험이네 [2] 1799 2012.03.01
35125 [스피킹] 해커스 토스 [3] 저는 5036 2015.06.10
35124 [스피킹] 파트6 이답변 어떤가요? [1] 토스6급 1817 2012.02.22
35123 [스피킹] 질문!!!입니다! [2] 벳홍 1644 2012.02.13
35122 [스피킹] 토스 팟2공부법 [1] 토스공부하는대학생 1867 2012.02.02
35121 [스피킹] 토스시험칠때 [2] 또밍 2151 2012.01.1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스피킹 토스분석집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20년 4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