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취업인강,오픽im,토스7,오픽IH
32,444개(1/1298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오픽기출] 클라라쌤의 최신 기출유형특강! 해토지기 556  
공지 [오픽기출] 장종훈쌤의 최신 기출유형특강! 해토지기 514  
공지 [토스기출] 전승기쌤의 최신 기출유형특강! 해토지기 356  
공지 [토스기출] 세이임쌤의 최신 기출유형특강! 해토지기 712  
공지 [토익스피킹] 스크래치 페이퍼 제공 관련 사항 (2019년 6월 시행) 해토지기 912  
공지 [토스/오픽] 스타강사 기출유형특강/채점기준/공부꿀팁 [1] 해토지기 1205  
공지 [6/24(월)까지만] 해커스 토스&오픽 7월 수강료 10% 즉시지원☞ [5] 해토지기 8620  
공지 [마감하루전(34기)] 온라인 스터디로 오픽 2주 완성! 가이드북+취업자료 무료☞ [8] 해토지기 10742  
공지 [TOEIC SPEAKING] 2019년도 토익스피킹 시험일정 해토지기 6849  
공지 [OPIC] 2019년도 오픽 시험일정 해토지기 6019  
Best [스피킹] 자극되는 토스 고득점 수기 모음 :) (퍼왔어요!) [22] 오지는토스점수 38471  
Best [OPIc] [펌] 클라라선생님 기본반 수업 듣고 IH 받은 후기 [4] 해토지기 1406  
Best [스피킹] [펌] 쎄이임쌤 수업듣고 첫 시험에서 토스 레벨7 받은 후기! [6] 해토지기 5471  
32434 6/28 토스Lv.7&오픽IH 돌파전략 공개설명회☞ 참석만해도 모의고사+템플릿 무료! new 해토지기 22 2019.06.19
32433 [오늘마감(124기)] 최신 토스/오픽인강 0원★취업인강·자료집까지 무료! [40] new 해토지기 2289 2019.02.22
32432 [스피킹] 6/16 팟3의 3번째 문제가 뭐였는지 기억하는분? [1] new 고알 77 2019.06.19
32431 6월 15일 토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8] new 120 215 2019.06.19
32430 [OPIc] 인강 vs 현강 [2] 오픽 61 2019.06.18
32429 레벨7 가능할까요..? [6] 제발 ㅠ 200 2019.06.18
32428 6월 15일 토스 팟3 [2] ㅇㅇ 116 2019.06.18
32427 [토스vs오픽] 나에게 맞는 스피킹 시험은 ☞ [4] 해토지기 1570 2019.01.10
32426 스피킹&오픽 무료자료 200% 활용법 [16] 해커스토익 11615 2019.01.03
32425 [스피킹] 6월 15일 토 파트3 문제 기억나시는분? [4] ㄹㄴㅁㄹㄴㅁ 181 2019.06.17
32424 오픽샘 추천 부탁합니다 [2] Opicman 68 2019.06.17
32423 [스피킹] 파트 5,6이 진짜 어렵네요. [3] 토스 140점 197 2019.06.17
32422 6/16 토스 질문(첫토스 시험ㅠㅠ)-제발 답변 부탁드려용 [3] gpgp 187 2019.06.17
32421 6.16 토스 팟5 주제가 뭐였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 [2] 토스토스 161 2019.06.17
32420 [OPIc] 오픽 시험시 시간분배 후기 [1] 90 2019.06.17
32419 [스피킹] 점수 잘 나올까요.. [3] 으어어 226 2019.06.17
32418 [스피킹] 오늘시험 팟4 2번째문제 어떤식으로 물어봤는지 기억하세요? [4] 으악 269 2019.06.16
32417 [스피킹] 팟4 [1] 토스 205 2019.06.16
32416 [기타] 오늘 토스 시험 본 사람은 아닌데 팟6 걍 영작 해봤음요 [1] 담주토스 254 2019.06.16
32415 이런경우 레벨5 가능한가용? 첫시험인데 ㅠ [2] 히유 337 2019.06.16
32414 파트3 문제 기억나시는분 ㅠㅠ [6] 유유유 297 2019.06.16
32413 님들 식스 가능할가요 ㅠㅠㅠㅠ [4] 식스 파트 363 2019.06.16
32412 팟4의 3문제 각각 뭐였는지 기억하시나요? [8] ㅡㅡ 286 2019.06.16
32411 오늘 팟6는 주제가 뭐였나요? [3] ㅋㄴ 283 2019.06.16
32410 오늘꺼 개어렵네요 ㅠ [6] 흑흑 536 2019.06.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19년 6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2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