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직장인,직장인회화,토익스피킹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레벨6,오픽IM2,오픽독학,영어공부,토스시험,오픽공부

낼 토스특강

울랄라 | 조회 2472 | 추천 0
  • 2016.05.25
  • 글꼴
  • 확대
  • 축소

강남 지나가는길에 해커스서 목욜에 토스오픽 특강 있다고 하더라고여

해커스다니는 친구말론 마리오쌤이 글케 재밌다던데

뭐 신청같은거 해야하나여????

이번엔 토스 칠찍어야하는데.....



첨삭게시판 이벤트
43,823개(696/146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973 오늘 토스 1130 몇정도 나올까여..? [6] 토스 ㅠㅠㅠ 2682 2016.06.05
22972 토스 오픽? [6] 궁금 2689 2016.06.05
22971 6월 5일 오늘 파트4문제?! [4] 토스팟팅 2736 2016.06.05
22970 오픽 접수시간은 언제까지인가요? [2] 오픽초보 3300 2016.06.05
22969 토스? 오픽? 어떤게 점수 따기 좋은가요? [3] 토스 2370 2016.06.05
22968 오늘 토스 파트5 [1] 6월5일토익 2493 2016.06.05
22967 오픽 질문드립니다 [4] 오픽도전 2463 2016.06.05
22966 지금까지 본 시험 중 이번 팟6가 [2] 으악 3091 2016.06.05
22965 6/5 레벨 몇 나올까요.... 들어와서 봐주세여ㅠㅠㅠㅠ [7] 망햇어ㅠㅠ 2809 2016.06.05
22964 토스...오늘문제... [1] 제발 2576 2016.06.05
22963 6/5 토스 이정도면... [8] 공대생 2818 2016.06.05
22962 오늘 토스 [1] 2437 2016.06.05
22961 토스 이정도면 얼마나 나올까요 [2] 리미 2441 2016.06.05
22960 토스ㅠㅠ첫시험 [1] ㅇㅇㅇ 2478 2016.06.05
22959 팟 5에서 순간 멍때리다 놓치고 6 광고에서 멘붕 [14] 3077 2016.06.05
22958 아. ㅋㅋㅋㅋ또봐야할것같네요... [10] ㅋㅋㅋ 2622 2016.06.05
22957 토스가 나을까요 오픽이 나을까요 [4] 고민 2329 2016.06.05
22956 내일 드디어 토스시험이네요. [4] 긴장긴장 2542 2016.06.04
22955 토스레벨 4면 어느정도로 대답해야되나요.. [6] ㅎㅎ훟 4707 2016.06.04
22954 오늘 토스시험 파트3 마지막문제 뭐였나요? [6] 6.4토스 2744 2016.06.04
22953 주문배송문제 [2] 질문ㅇ 2823 2016.06.04
22952 토스 이정도면 얼마나 나올까요? [3] 걱정태산 2956 2016.06.04
22951 낼시험 [1] ㅋㅋㅋ 2662 2016.06.04
22950 클라라쌤 오픽 인강 어때여? [3] 피스 2817 2016.06.04
22949 하 머리속엔 많은 아이디어가 존재하는데 [5] ㅁㄴㅇㄹ 2910 2016.06.04
22948 육월 사일 11:30분 파트5 알려주세용 [6] 오노 2808 2016.06.04
22947 오늘 시험 어떠셨어요 [2] ㅇㅇ 2685 2016.06.04
22946 토스 레벨7 2주 공부해서 가능한가여 [2] 3142 2016.06.04
22945 토익 830, 오픽준비 [2] 토알못 2826 2016.06.04
22944 파트3 [2] ㅇㅇ 2387 2016.06.0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