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최신 토스 기출유형분석집 무료!

11시반 시험 파트4 2번째 맨위에서 표2번째죠?

borkim | 조회 3488 | 추천 2
  • 2017.04.29
  • 글꼴
  • 확대
  • 축소
헷갈림.

1. 웰커밍 앤 블랙퍼스투

2. 렉처 ~~> 요건가요? 시작시간 잘못돤거?
오픽,오픽인강,오픽책,오픽IM2,오픽IH,OPIC,오픽시험,오픽독학,오픽MP3,오픽공부,오픽시험일정,오픽등급,오픽후기
43,823개(604/146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733 11시반 후기 일요일. 6래벨 나올수 있을련지? [5] borkim 3442 2017.05.21
25732 이렇게하면 오픽 IM3 맞을수 있겠죠? [2] 달무리 3808 2017.05.21
25731 토스 파트6 마지막문장 짤렸는데 감정많이될까요? [2] 망함ㅠㅠ 3593 2017.05.21
25730 5월21일 일요일 10시30분시험 문제 함께고민해보아요 [4] 5.21 3231 2017.05.21
25729 오늘토스 파트6 완전 멘붕이네요 [2] Pel 3538 2017.05.21
25728 파트5랑6 질문이뭐였져? [13] 파트6 3002 2017.05.21
25727 옛사람이 생각나요 새벽이라 더 많이요 [1] 사랑이 다른사랑으로 3093 2017.05.21
25726 오늘 파트4 어땠어요? [3] 랩7 목표 3008 2017.05.20
25725 Part2에서 [1] 열공열공 2944 2017.05.20
25724 파트5 뭐라고 답변함? [5] 궁그미 3340 2017.05.20
25723 5월20일 토스 난이도 어땟나요 [8] 토정 3628 2017.05.20
25722 5월20일시험 파트5 문제가 뭐였어요? [3] 시험 3313 2017.05.20
25721 토스 반 선택 좀 도와주세요~ [2] 토스 3278 2017.05.20
25720 일요일 레벨6 담에 7나오도록 도전하겠습니다. [5] borkim 3479 2017.05.19
25719 해외거주 7년 했는데 토스 몇 점정도 예상할 수 있을까요.. [2] ㅇㅇ 3379 2017.05.19
25718 토익스피킹 2년만에 다시 따려합니다. [4] 희망 3447 2017.05.18
25717 토익스피킹 인강 들으려고하는데 세이임 선생님 좋아여? [3] 궁금 3675 2017.05.18
25716 해커스오픽 책 그대로 시험치면.. [1] 오픽 4077 2017.05.18
25715 토스 조언 부탁드려요 [2] ㅇㅇ 3520 2017.05.18
25714 토익은 김동영&한승태쌤 조합이 최고인듯 [2] 키킥 3037 2017.05.17
25713 오픽 이틀 연달아 처음 봤는데 질문있어요 [1] 오픽미픽미픽미업 3707 2017.05.17
25712 오픽 3단콤보!!!!!! [2] 오픽!! 4000 2017.05.17
25711 주말토익스피킹학원 다닐까 하는데 여기 괜찮나요? [2] 슴일곱직장인 3939 2017.05.17
25710 더글라스박선생님 토스입문 어떤지궁금해요ㅠㅠㅠ [1] 3799 2017.05.17
25709 오픽 문제유형 ㅜ한번도 시험을 안봐서요 [2] 어픽 3840 2017.05.17
25708 토스 시작하려는 직장인 입니다 [2] 토스 끝내기 3719 2017.05.16
25707 토스 교재 추천해주세요 [2] ㅇㅇ 4976 2017.05.16
25706 고수님들ㅠㅠ점수예측좀요.. [2] ㅠㅠ 3217 2017.05.16
25705 [토스총평강의] 5/21(일) Say Im 선생님 토익스피킹 총평강의 [8] 해토지기 4309 2017.05.15
25704 오픽 인강추천 좀! [3] 흐잉 6601 2017.05.1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 mp3 무료배포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