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취업인강,오픽im,토스7,오픽IH
43,829개(528/146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019 [3] 파트5 1471 2018.01.21
28018 토스 1/21 1030 [3] ㅠㅠ 1583 2018.01.21
28017 파트 4말아먹고 다른파트 잘했으면 [2] ㅋㅋ 1768 2018.01.21
28016 [1] 1342 2018.01.21
28015 1/20 1/21 토스중에 [1] ㅏㅡ스슷 1480 2018.01.21
28014 1월21일 열시반 [3] 1월21일 1556 2018.01.21
28013 21일 일요일 10시반 문제.. [13] ㅠㅠ 1334 2018.01.21
28012 토스 레벨6받으려면 [1] 질문 1688 2018.01.21
28011 오늘 시험 후기 및 답변좀부탁드려요ㅠ [1] ㅠㅠ 1387 2018.01.20
28010 오늘 멘붕옴 파트 6봐주세요 [4] 멘붕토스 1429 2018.01.20
28009 오늘 토스 난이도 어려웠던 건가요 [1] ㅎㅎ 1558 2018.01.20
28008 토일 연속으로 치신분 있으신가요? [3] 토토토토 1630 2018.01.20
28007 토스 6급 빨리 딸수 있나여.. [1] 1537 2018.01.20
28006 파트 삼 질문입니당! [1] 핵커스 1547 2018.01.20
28005 오늘 토스 [5] ㅇㅇ 1502 2018.01.20
28004 토스 공부하는데 계속 시작이 부담이되요. 할 수 있을까? 하는생각때문에 [1] qwery 1669 2018.01.20
28003 아오 오늘 오픽시험 이문제 때문에 개당황했었음.. [2] dddd 2172 2018.01.20
28002 점점 토스 보는 사람많아지나보다 [3] ㅇㅇ 1707 2018.01.20
28001 오늘 파트3 마지막문제요 [3] 근데요 1576 2018.01.20
28000 파트5 하나 망치면요 [2] ㅇㅇ 1804 2018.01.20
27999 고수님들!!1/20시험 11시 30분 시험 답변.. 확인좀 ㅠㅠㅠ 제발 1565 2018.01.20
27998 오늘 시험 [2] 오늘 1503 2018.01.20
27997 시험 점수 예상좀요 ㅠㅠ [3] ㅁㅇㅁㅇ 1759 2018.01.20
27996 파트4 he를 she 라거.. [5] ㅠㅠ 1664 2018.01.20
27995 오늘 토스 시험 [4] 휴휴ㅋ 1674 2018.01.20
27994 영포자 토스 도전 [2] 오르긴함 2526 2018.01.20
27993 오늘 토스 [3] 뚱시 1524 2018.01.20
27992 오늘 시험 파트5 [2] 팟55 1521 2018.01.20
27991 1월20일 파트5요ㅋㅋㅋㅋ 개이득이댜 1522 2018.01.20
27990 이글 필독 [2] 1234 1422 2018.01.2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5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