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토스 6(140) 찍음!!!

눈누난나 | 조회 1643 | 추천 0
  • 2017.08.25
  • 글꼴
  • 확대
  • 축소
3주 정도 공부하고 토스 6찍었어요!(첫시험) 오예~~~~~~
담주까지 할생각으로 공부 시험 봤는데 오예~~~ 돈 아꼈다 ㅜㅜㅜ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신규 이벤트
33,762개(270/135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037 [스피킹] cbt 고사장 감독관 [2] dd 1516 2017.09.01
27036 [스피킹] 수요일날 치는것도 주말이랑 다를바없나요? [2] 두렵다 1607 2017.09.01
27035 [OPIc] 오픽후기 [2] 샤를로이드 2313 2017.09.01
27034 [스피킹] 파트6 이거진짜꿀팁같당 [1] 꿀팁 1844 2017.09.01
27033 레벨5에서 레벨4?ㅋㅋ어이가 없네 [2] 와최악이네ㅡㅡ 2137 2017.09.01
27032 5일 공부하고 130 나왔어요 [3] ㅇㅇ 1833 2017.09.01
27031 이제 토스 평균이 130이 넘어가네요.. [4] ㅠㅠㅠ 1780 2017.09.01
27030 150에서 안오르네요 [1] 1334 2017.09.01
27029 후.. 드뎌 토스탈출 [1] 1414 2017.09.01
27028 아 ets 시끼들너무하네 [2] 1536 2017.09.01
27027 토스 레벨4~5는 어느수준인가요? [1] 예측 3392 2017.09.01
27026 고민이네요;; [3] sooppp 1335 2017.09.01
27025 막힘없이 빠르게 얘기했는데 Lv5 나왔어요 [6] gggg 2061 2017.08.31
27024 다들 보통 토욜 일욜 한번에 다 접수하세요? [1] 1405 2017.08.31
27023 8월 27일 4시30분 예상레벨좀 ㅠㅠ [2] 레벨6받고싳다 1497 2017.08.31
27022 [스피킹] 토스시험 10:30분 11:30분 중에 어느거 선택하세요? [3] 뿎우 1583 2017.08.31
27021 [OPIc] 오픽 일경험없음 학생아님 선택시 [2] 3184 2017.08.31
27020 [스피킹] 토스 대답시간부족할때 [3] 토스입문자 2026 2017.08.31
27019 토스 듣기공부는 무엇으로 하시나요,? [1] 1416 2017.08.31
27018 ㅅㅂ점수가왜이래 [11] ㅅㅂ점수가왜이래 2138 2017.08.31
27017 130 나왓는데 [1] 130 1369 2017.08.31
27016 ets 어이없네요 [9] 어이없네 1834 2017.08.31
27015 [OPIc] 오픽AL(2주완성과정)준비하시는 분 질문이요^^ [1] 영신 1560 2017.08.31
27014 스피킹졸업해요 ㅠㅠ [2] 졸업합니다 1604 2017.08.31
27013 [스피킹] 토스6구간 토익환산하면 어느정돈가요? (130~160) [1] 글쓴이1 2930 2017.08.3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19년 6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4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