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오픽 점수보장패스

일요일 1030토스

토스싫어... | 조회 772 | 추천 0
  • 2019.10.06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4-8번을 제대로 못들어서 이상하게 얘기했어요ㅜ

그리고 파트6 유머는 중요하다생각하지 않다 지식을 보여주게 더 중요하다 생각한다왜냐하면 어쩌고저쩌고 했는데

레벨6나올 수 있을까요?ㅜㅜ
최신 토스 기출유형분석집 무료!
41,585개(268/1664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4910 내일 토스시험 파이팅입니다.. [5] 헬스하는따릉이 350 2020.02.01
34909 토익스피킹 [6] 정겨운엘사 318 2020.02.01
34908 해커스 토익 [2] 소박한가수 313 2020.02.01
34907 느끼한 들기름 ㅠㅠ [4] 느끼한들기름 323 2020.02.01
34906 스박쿠폰 받고 싶어요 [7] 치사한선배 332 2020.02.01
34905 다들 어떠셨나요 [9] 동트는복권 387 2020.02.01
34904 [OPIc] 토익커들 힘내자! [8] 당돌한복권 348 2020.02.01
34903 [스피킹] 2월1일 시험보신분? [15] 123 665 2020.02.01
34902 [스피킹] 토스 노트테이킹 질문이요 ㅜㅜ [8] totoss 441 2020.01.31
34901 [스피킹] 레벨5 받는법!!!제발ㅠㅡㅠ [9] 뀨... 659 2020.01.31
34900 오픽 al 토스 lv 8 [7] kokol 588 2020.01.31
34899 [스피킹] 세이임쌤의 토스 1월 기출유형특강 (+자료집무료다운) [4] 해토지기 1412 2020.01.08
34898 [OPIc] 오픽 첫셤에... [5] Kyle 513 2020.01.31
34897 [OPIc] 전승기쌤의 토스 1월 기출유형특강(+자료집무료다운) 해토지기 436 2020.01.28
34896 [OPIc] 오픽 시험 도중 목소리가 안 들릴때.. [3] abcdefg 521 2020.01.30
34895 토스에서 발음이... [5] ㄱㄱ 690 2020.01.30
34894 레벨 7 나올수있을까요ㅠㅠ+약간의문제복원 [5] Dd 805 2020.01.30
34893 [OPIc] Jenna쌤의 오픽 1월 기출유형특강(+자료집무료다운) [3] 해토지기 1041 2019.12.20
34892 [OPIc] 클라라쌤의 오픽 1월 기출유형특강 (+자료집무료다운) [5] 해토지기 731 2020.01.03
34891 [스피킹] 6 나오려면 유창하게 말해야 하나여// [3] ㅇㅇㅇ 648 2020.01.30
34890 생내 첫 토스 5......120 [8] 아... 773 2020.01.30
34889 [스피킹] 토익스피킹레벨6 -> 레벨 7 얼마나 걸릴까요  ... [4] 개미곰 692 2020.01.2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온라인클래스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