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취업인강,오픽im,토스7,오픽IH

1/27 15:30 part3 TV 문제

화화 | 조회 1028 | 추천 0
  • 2019.01.27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 3 마지막 문제 (Q6) 질문이 
요즘 프로그램이 옛날 프로그램보다 더 좋다고 생각하는지 or 아닌지 (옛날것이 더 낫다) 물어보는거 맞나요? 

제가 실수로 잘못 본건지 걱정 되네요 ㅠㅠ
스피킹 토스분석집 무료배포
38,210개(268/1529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535 [스피킹] 23일 10시반 렙7나왔는데 [4] f렙7 1137 2019.02.28
31534 2월27일 수요일 파트6 [4] ㅈㄱㄴ 872 2019.02.28
31533 서초cbt에서 시험 보신분 계신가요?? 여기어떤가요?? [2] 00 1376 2019.02.28
31532 수요일시험이 더 어렵나요?? 그런거없나요? 케바케인가요 [6] 수요일 1183 2019.02.28
31531 아 담주 수요일로 시험 바꿀지말지 고민돼요 ㅠㅠㅠ [2] ㅇㅇㅇㅇㅇㅇㅇㅇ 815 2019.02.28
31530 2/27 수요일 시험 레벨6 가능할까요? [2] 넘나어렵 903 2019.02.27
31529 2월27일수요일 레벨6 가능할까요ㅜㅜ [3] ssnnh 1067 2019.02.27
31528 [스피킹] pART 5 문제가 [7] 팟뽜잎브 1271 2019.02.27
31527 오늘 6시반시험 3 4 5 6 이거맞나요?? [11] ㅇㅇ 1167 2019.02.27
31526 2월 24일 3시30분시험 성적발표 [6] 우우워아어 802 2019.02.27
31525 수요일 6시30분 [20] 토스 1174 2019.02.27
31524 [OPIc] 오늘 첫 오픽 후기 [2] ㅂㅂ26 1329 2019.02.27
31523 [OPIc] 해커스 오픽 start교재 [1] ft123 718 2019.02.27
31522 [스피킹] 토스 파트4 에서 9번문제 질문이용.. [1] 첫토스 860 2019.02.27
31521 파트3 대답할 때요 [1] aa 696 2019.02.27
31520 코스 150 어떻게 받나요.. [1] 1242 783 2019.02.26
31519 평일 수요일 시험 어렵나요....? [2] 평일 1337 2019.02.26
31518 2/24 결과발표 [4] 928 2019.02.26
31517 [스피킹] 토스 답변할 때 질문 떠 있나요? [4] ㅈㄱㄴ 872 2019.02.26
31516 토스120! [1] 토스120! 903 2019.02.26
31515 [스피킹] 23일 토요일 10:30 파트 5, 6 문제 아시는 분 있나요? [19] 레벨 5 제발 1243 2019.02.25
31514 [스피킹] 0224 3:30 토스 [1] 토스 1161 2019.02.25
31513 토스 6급130받으신분들 [6] 궁굼해요 1462 2019.02.25
31512 [스피킹] 토스 7 기준 [1] ㅇㅇ 1245 2019.02.25
31511 너무 긴장하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2] 똘르륵 1013 2019.02.2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스피킹 토스분석집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20년 9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6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