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년 3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2

토익935토스 6필요한데

Help | 조회 1724 | 추천 4
  • 2017.09.15
  • 글꼴
  • 확대
  • 축소
토스6따고 싶은데 많이 걸릴까요??전혀 모르는 상황이라 공부법좀 추천해 주세요~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34,731개(265/1390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131 [스피킹] 파트5 문제 질문 [2] 질문점영 1316 2018.01.24
28130 1월 20일 토스 질문있습니다! [2] 할수있다 1286 2018.01.24
28129 토익스피킹 배점표 [2] 토익스피킹 3211 2018.01.24
28128 1/20 토스요ㅜㅜㅜ [3] 00 1303 2018.01.24
28127 [OPIc] 오픽학원 수강 관련 질문이요!! [1] 오픽 1549 2018.01.24
28126 1월21일 파트6요.. [4] 개이득이댜 1366 2018.01.24
28125 [OPIc] 이제 토스오픽해야되는데 [12] 영어ㅈㄴ짜증 1624 2018.01.24
28124 [스피킹] 방학때 다들 토스 끝내실건가요? [4] ㄹㄹ 1369 2018.01.23
28123 [스피킹] 답좀 부탁드립니다.. 토스 공부하실때 어떤식으로 외우셨나요? 양이 많아서... [4] 목표는7이상 1530 2018.01.23
28122 [스피킹] 토스 파트1 시간 배분 ㅠㅠ [5] 파트1 1781 2018.01.23
28121 [스피킹] 스피킹 파트1..다읽고나서도 시간이 남으면.. [2] 김따룡 1527 2018.01.23
28120 [스피킹] 저랑 토스는 안맞는건가요... [6] 2484 2018.01.23
28119 [기타] 토익스피킹 배점표 [2] 토익스피킹 2267 2018.01.23
28118 토스 5급 수준 말씀 부탁드려요! [5] 뚱따 5588 2018.01.23
28117 토스 템플릿이 뭔가요..? [4] 꾸이잉 1721 2018.01.23
28116 토스 개초보 [3] 핵커스 1376 2018.01.23
28115 1월21일 11시30분 파트5요.. [3] 개이득이댜 1087 2018.01.23
28114 [기타] 토스질문이여 [2] 1234 1276 2018.01.22
28113 근데 회피성 답변이 뭐임? [4] ㅇㅇ 1921 2018.01.22
28112 [스피킹] 오프토픽에 대해서 정확히 사례를 말씀드릴게요 [4] 오프토픽 2457 2018.01.22
28111 [스피킹] 토스 그게 어렵다고 징징대 난 렙3에서 올림 [7] 팩폭 1346 2018.01.22
28110 [스피킹] 질문좀요 [6] 1081 2018.01.22
28109 토스 오프토픽 [2] 글쓴이 1448 2018.01.22
28108 토익,토익스피킹 점수 상관 관계도 [2] 1111 1559 2018.01.22
28107 [기타] 0120 11:30 토스 점수예상좀..ㅠㅠ [1] 쿵몽 1263 2018.01.2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20년 2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2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