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7
티모비빔밥 | 조회 658 | 추천 0
  • 2020.06.21
  • 글꼴
  • 확대
  • 축소
1.
2. 거리 남자 두명
한명 플라스틱 백, 세이프티 헬멧, 자전거 잡고있고 가방 메고있음
다른 한명 웃고있음
뒤에 사람 많다 다들 바빠보인다
3. 도네이션
3ㅡ1,2. 유징어 메일 모바일폰

3ㅡ3. 작은 회사에 기부하겠다

4. 코스 설명
4ㅡ1 시작 날짜 . 레졀베이션 데드라인 날짜
4ㅡ2 월요일에 뭐 있지?(없음)
4ㅡ3 비기닝 코스 알려줘

5. 컴퓨터가 며칠 딜레이됨 (회사)

6. 임플로이 고용할 때 인터뷰에서 많이 질문해야된다는것에 동의하니?

이렇게 들었는데 맞나요??
최대한 기억 떠올려서 올려봅니당....
최신 토스 기출유형분석집 무료!
44,169개(260/1767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694 오늘파트4 아 9번놓쳣는데 이러면 렙6 도 물건너가나여? [4] 오늘11:30 538 2020.09.19
37693 11시 30분 토스 [5] 무찌 730 2020.09.19
37692 토스나 오픽 목표가 어느정도 되세요?? [3] 우쭐한사슴 472 2020.09.19
37691 시험공부 얼마나... [6] 우쭐한사슴 495 2020.09.19
37690 솔직히 오픽 운 작용 많이하는듯.. [3] 우쭐한사슴 516 2020.09.19
37689 오늘 시험치신분들~~ [3] 우쭐한사슴 507 2020.09.19
37688 토스파트6 의견 이렇게 말함 [4] 11:30토스본놈 588 2020.09.19
37687 11:30 후기 레벨몇나올까요.. [5] 9.19 11:30 563 2020.09.19
37686 9월 19일 생애 첫 토스시험후기 [3] 적극적레몬 519 2020.09.19
37685 팟2 묘사하실때 어떻게 하세요? [4] ㅇㅇ 412 2020.09.19
37684 왜 서베이에 없는게 나올까요? [5] 희망고문 483 2020.09.19
37683 11:30 off topic? 파트 5 핵심을 잘못짚엇을까요? [3] ㅇㅇㅇ 465 2020.09.19
37682 토익 스피킹 [3] 꾸리 415 2020.09.19
37681 6받을수있을까요?? [3] 제발6 557 2020.09.19
37680 10시30분 파트6 질문기역나쉬는분? [2] 토토 496 2020.09.19
37679 시간관리가 중요하고 짬나는 시간 이용 [1] 애매한피자 376 2020.09.19
37678 단기완성 토익 공부를 해보려해요 [1] 요상한우동 391 2020.09.19
37677 오늘 11:30 팟5 완전 오프토픽인데 lv7 불가능하겠죠.. [4] 갑자기분위기거북이 568 2020.09.19
37676 토스 팟6 답변 [1] 음음 497 2020.09.19
37675 10점만 더 받기 위해 오늘도 달려봅니다 [2] 딸기맛하늘 416 2020.09.19
37674 시험후기 작성 열심히 공부하자 [2] 리오 381 2020.09.19
37673 토스 채점 방식?? [2] 777 527 2020.09.19
37672 스피킹 공부 잘하는 법 [1] 딸기맛푸들 356 2020.09.19
37671 토스 공부기간 어느정도로 하셨나요? [3] 신비한푸들 497 2020.09.19
37670 영어 관련 취업시 중요한것 [2] 행복한장미 437 2020.09.1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최신 토스 기출유형분석집 무료!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7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