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최신 오픽인강 무제한+오픽 교재제공까지!
33,681개(20/1348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206 160이랑 170이랑 ..차이는.. [2] 토스토스 426 2019.09.12
33205 0912 11:30 파트3번 1문제 질문좀ㅠㅠ [1] ㅇㅇ 286 2019.09.12
33204 드뎌 토스6땄어요 전 여한이 없습니다 안뇽 [3] 522 2019.09.12
33203 0912 1130 [3] 토스참 394 2019.09.12
33202 [기타] 질문 [2] ㅣㅣㅣ 252 2019.09.12
33201 점수기준 진짜 모르겠습니다 당황스럽네요 [1] 600 2019.09.12
33200 드디어 ㅠㅠㅠ [3] ㅠㅠ 309 2019.09.12
33199 토스 12일 1130시험 p6문제 너무 어려웠어요.. [11] 흐아.. 687 2019.09.12
33198 또 레벨7 ㅠㅠ [3] 아ㅡㅡ 390 2019.09.12
33197 [스피킹] 토스 성적... [1] 히하하하훟후망해따 330 2019.09.12
33196 [스피킹] 150이네 레벨7아쉽다ㅠㅠ 그래도 희망은 밨네 [1] ㅇㅇㅇ 415 2019.09.12
33195 오늘10:30 시험 난이도 어땠어요!? [1] 옹궁 321 2019.09.12
33194 하 드링킹 워터 [2] 아나 301 2019.09.12
33193 부산S센터 1030 B감독관.. [4] 7헌터 338 2019.09.12
33192 [기타] 오늘 10:30 팟5질문 뭐에요? [4] kt1101a 339 2019.09.12
33191 [스피킹] 팟1 지문을 부드럽게 읽고 싶은데 너무 힘이 들어가요.. [4] ㄴㅇㄹㅇㄴㄹ 264 2019.09.12
33190 [스피킹] 내일 9/7 발표 [3] 내일발표 382 2019.09.11
33189 [스피킹] 9/10 1830 시험 총평 부탁드립니다 고수님들 [4] 로방 388 2019.09.11
33188 [기타] 토스... [1] ㅇㅇ 249 2019.09.11
33187 토스 처음인데..많이 보신 분들 답변 부탁해요 ㅠㅠ [1] 제발 레벨6 400 2019.09.10
33186 1830문제 공유할께. 1930문제도 공유해줘 [8] 123456 578 2019.09.10
33185 1830 시험 [1] 170 225 2019.09.10
33184 토익스피킹 19시30분 시험이요 [1] 토스6가즈아 305 2019.09.10
33183 1930오늘 차 너무막혀서 종로 입실통제당함 [1] 7헙터 366 2019.09.10
33182 항상 토스치고오면 아쉽다. [4] 커ㅓㅡ 485 2019.09.1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스타강사_세이임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19년 7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