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_10분의기적출간프로모션
32,606개(11/1305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356 [기타] 레벨6 [1] 더노터리어스 253 2019.06.07
32355 [기타] 160점 170점 차이 [1] ㅇㅇ 336 2019.06.07
32354 [OPIc] im2 [5] 도토리 331 2019.06.06
32353 [스피킹] 토스 파트3 질문드립니다. [2] 김민수 210 2019.06.06
32352 im2와 im3의 차이가 어느정도인가요? [3] 왕초보영어 400 2019.06.04
32351 강의 추천이욤 [1] ㅇㅇ 180 2019.06.04
32350 6.1일 시험 간당간당하면 한단계 낮다고 보면되나요? [1] ㅇ럴ㅇ 457 2019.06.03
32349 토익 770인데 레벨6하려면 얼마나 하면되요? [2] ㅁㅇㅁㅇㅈㅁ 475 2019.06.03
32348 토스 레벨5 필요한데... [3] 토스 레벨5 451 2019.06.03
32347 6월2일 토익스피킹 [2] 6/2토스 912 2019.06.02
32346 파트1 [1] 궁금해요! 321 2019.06.02
32345 오늘 토스시험 part 5질문이여 [1] 토스 좌절 453 2019.06.02
32344 해커스토스 환급 받아보신분! 도와주세요 [2] 278 2019.06.02
32343 오픽시험일정보고 문의합니다. [3] 어디로가야하죠 201 2019.06.01
32342 파트3 1번문제뭐였죠?? [2] 314 2019.06.01
32341 [스피킹] 6월 1일 파트3 마지막 문제 뭐였죠..? [3] dd 379 2019.06.01
32340 세이임 스타트(레벨6)강의랑 레벨 7/8중 골라주세요! [3] ㅋㅋㅋ 289 2019.06.01
32339 [기타] 매일 rc풀기 문제 출제하시는 분 최근에 바뀌었어요? [1] bkim 181 2019.06.01
32338 Part 5 답변들 궁금합니당 [5] Part5 516 2019.06.01
32337 파트6질문이뭐였나요?? [6] 워노 637 2019.06.01
32336 파트5 문제점 정확히 머저? [7] ㅓ라이나나어 562 2019.06.01
32335 6/1 다들 어떠셨나요? [6] 뉴토익스피킹 937 2019.06.01
32334 5/26 진짜 너무하다 [2] 631 2019.06.01
32333 ㅅㅂ 못해먹뎃메 [2] ㅅㅂ 529 2019.05.31
32332 130만 4번이네요 140만 되면 되는데 [1] 140..만 439 2019.05.3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시험일 배너_190622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19년 6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7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