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오픽교재,오픽
43,832개(1023/1462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172 이번시험 레벨 6 비율이 54% 역대급이다. [4] ㅓㅐ 1693 2014.02.08
13171 오픽im팁 드립니다. [2] 1484 2014.02.08
13170 오픽 시험칠때 친구와 같은 스크립트를 사용하면?? [5] 지니가는사람2 864 2014.02.08
13169 토스 질문입니다. 답변바래요. [4] 토스 질문이요 857 2014.02.07
13168 팟 6가 중요한가벼 [아주 짧은후기] [5] ㅓㅐ 1343 2014.02.07
13167 멘탈붕괴 [4] ㅎㅅㅎ 833 2014.02.07
13166 2.2 토스 6급나왔는데 이날 시험 쉬웠나봐요???ㅋㅋㅋㅋㅋ [4] 냥냥이 1163 2014.02.07
13165 파트3 4,5번 말할때 [2] ㅇㅈㅂ 598 2014.02.07
13164 첫시험 렙7 170후기입니다 [3] gees 1184 2014.02.07
13163 토스 레벨6 후기/ 개인적인 생각 [3] 아싸가오리 6178 2014.02.07
13162 오픽준비기간어떻게되죠? [1] 오픽가자 743 2014.02.07
13161 2/2 레벨 8 떴어요 !!!!!!!!!!!!!!!!!! [7] 아싸뵹! 1643 2014.02.07
13160 7을 어떻하면 젠장 [3] 워너비7 762 2014.02.07
13159 레벨7분들 조언부탁드립니다.. [3] 아멜리노통브 861 2014.02.07
13158 토스 정말 절실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3] ㅇㅇㅇ 825 2014.02.07
13157 아 토스 ㅅㅂ!!!!!!!!!! [4] 아빡친다 772 2014.02.07
13156 6급이요 [3] 6나와야해제발 715 2014.02.07
13155 아놔 또 150 [7] 아놔 950 2014.02.07
13154 토스성적발표~!! [2] ㅎㅇ 1070 2014.02.07
13153 5급에서 일주일만에7급 [4] 대박 1256 2014.02.07
13152 또 130... [4] 아 망... 652 2014.02.07
13151 2/2 11시30분 시험 130점 레벨 6 획득... [2] 와우 769 2014.02.07
13150 아 진짜 너무 기쁘네요 130 레벨6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ㅁㄴㅇ 973 2014.02.07
13149 모두들 대박납시다 [3] 7나와라뚝딱 448 2014.02.07
13148 10분전 [3] ㅇㄴㅁㄹㅇㄻㄴㄴㄹㅇ 565 2014.02.07
13147 오늘 토스 2월2일자 점수나오는 날이네요.. [7] Level6 827 2014.02.07
13146 오픽 3-3으로 시험쳣는데 NH/IL 나올수 있을까요????... [4] 쿠와와와와왕 2125 2014.02.07
13145 오픽IM 3-3으로도 충분히 가능한듯. [3] im목표 9017 2014.02.07
13144 토스 레벨6에 120 130 140 잇나요?뭘받든간에 레벨 6은 6인가... [1] 토스 1080 2014.02.06
13143 부산에서 처음친 오픽 ..... 시험감독관때문에 망치다 [2] 00 1251 2014.02.0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0921 토스오픽 댓글쓰기 이벤트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