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채용
32,662개(1/1307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오픽기출] 클라라쌤의 최신 기출유형특강! 해토지기 890  
공지 [오픽기출] 장종훈쌤의 최신 기출유형특강! 해토지기 968  
공지 [토스기출] 전승기쌤의 최신 기출유형특강! 해토지기 563  
공지 [토스기출] 세이임쌤의 최신 기출유형특강! [1] 해토지기 1133  
공지 [7/26(금)까지만!] 해커스 토스&오픽 8월 수강료 최대 10% 지원☞ [7] 해토지기 10237  
공지 [토익스피킹] 스크래치 페이퍼 제공 관련 사항 (2019년 6월 시행) 해토지기 2187  
공지 [토스/오픽] 스타강사 기출유형특강/채점기준/공부꿀팁 [1] 해토지기 1501  
공지 [오늘마감(43기)] 온라인 스터디로 오픽 2주 완성! 가이드북+취업자료 무료☞ [8] 해토지기 11174  
공지 [TOEIC SPEAKING] 2019년도 토익스피킹 시험일정 해토지기 7429  
공지 [OPIC] 2019년도 오픽 시험일정 해토지기 6501  
Best [스피킹] 자극되는 토스 고득점 수기 모음 :) (퍼왔어요!) [22] 오지는토스점수 41226  
Best [OPIc] [펌] 클라라선생님 기본반 수업 듣고 IH 받은 후기 [5] 해토지기 2048  
Best [스피킹] [펌] 쎄이임쌤 수업듣고 첫 시험에서 토스 레벨7 받은 후기! [6] 해토지기 6513  
32652 오픽시간부족 [3] new KIM EUNJIM 102 2019.07.23
32651 토익935vs토스170 [2] new 119 2019.07.23
32650 [기타] 토스 점수 어떻게 나올까요ㅠㅠ... [2] 얌얌 139 2019.07.23
32649 완전 버벅이고 대답하면 [1] 바보... 103 2019.07.23
32648 토익 900초반정도인데 [2] 토스바라기 148 2019.07.22
32647 [스피킹] 7/20 1130 토스 난이도 어떠셨나요?? [1] 살려줘.. 147 2019.07.22
32646 7/21 토스 시험 파트4 문제 기억나시는분 ㅠㅠ [6] Tossss 296 2019.07.21
32645 [OPIc] 클라라쌤 오픽 강의 실전모의고사 어디서 들을 수 있을까요? [1] 개미22 49 2019.07.21
32644 오늘 토스 파트4 문제 기억나시는 분 [4] ㅡㅡ 291 2019.07.21
32643 오늘 11:30 토스시험 너무 어렵지않았나요ㅠㅠ [5] Rhrhi 468 2019.07.21
32642 [기타] 2주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스피킹 레벨7,8 [1] kevo 170 2019.07.21
32641 [스피킹] part5, 6 다 날려먹었는데 lv 몇일까요..? [2] 우울행 401 2019.07.21
32640 오늘 토스 어려웠나요.. [4] ㅇㅇ 466 2019.07.21
32639 7월 21일 11:30 6번문제 [7] 홀리카우 658 2019.07.21
32638 오늘 11시반 시험 파트5문제 뭐예요? [11] ㅇㅇ 729 2019.07.21
32637 21일 11시 반 시험 파트5 문제가 뭐였나요 [1] ㅎㅎ 268 2019.07.21
32636 [기타] 오늘토스 11시반시험 파트5 [5] 오잉 540 2019.07.20
32635 [OPIc] 오픽 시간부족이여서 뒷문제를 대답 못하셨던 분 계신가요? [1] 940 117 2019.07.20
32634 [스피킹] 오늘 11시 30분 시험 파트4 문제가머였어요..? [3] 알려주세요 448 2019.07.20
32633 토스 120점이 2주안에 필요합니다ㅠ [1] 8년전 토익730 235 2019.07.20
32632 오늘 토스 어떠셨어요...?? [1] 왕짜증 472 2019.07.20
32631 110>>120>> 목표 130 갈 수 있을까요??... [4] 레벨6제발.. 305 2019.07.20
32630 토스 첫시험 180점 레벨 7나왓어욯ㅜㅠㅠ [6] Pickypickle 519 2019.07.19
32629 2주연속 [1] 토스힘드네 298 2019.07.19
32628 130점을 간절히 바랬는데... [9] 제발제발제벌 562 2019.07.1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스피킹 토스분석집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19년 6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2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