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700점대게시판 토익 700점대 학습자들이 토익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1000제2_겨울방학1차
7,556개(4/378페이지)
700점대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496 토익 첫시험에서 700점 정도 되면 선방한건가요? [2] ㄴㄴ 354 2020.09.03
>> 토익 700점대 정체기 힘들어요 ㅠㅠ [2] 힘듬 314 2020.09.03
7494 리스닝 part3가 가장 어려운데 비정상인가요? [3] 유닝 278 2020.08.30
7493 700점대 후반을 원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진 있음) [4] 언제쯤 395 2020.08.27
7492 현재 토익 730점, 점수가 안오르는데 850이상이 목표입니다. 사진 [8] 샤브래 449 2020.08.26
7491 조해나/강소영/표희정 VS 신영화/강소영/표희정 [5] ㅇㅇ 250 2020.08.14
7490 토익 700점 정도 맞으려면 ! [1] ㅎㅎ 634 2020.08.09
7489 780점 목표 공부방법, 교재, 인강 추천해주세요 ㅠㅠ [5] 이성호 447 2020.08.09
7488 710점만 나오는데 목표가 800이거든요 사진 [2] 549 2020.08.08
7487 이 문제 확인졈... [2] 800목표 265 2020.08.02
7486 700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려요ㅠㅠ 사진 [3] 72117 572 2020.07.31
7485 파랑이 Voca랑 Part 6,7 다 푸시나요? [3] 토나오는 토익 329 2020.07.29
7484 빨강이 파랑이 다음 1000제? [3] 울고 있는 토등학생 414 2020.07.27
7483 정규반? [3] 246 2020.07.23
7482 700점대 인강 [3] 웅이 437 2020.07.21
7481 토익lc [3] 헐랭튼튼한등대 385 2020.07.08
7480 기초 강의듣고 다음 수준 인강듣기 or 독학하기 [3] 화이팅 341 2020.07.06
7479 파트7 동의어 공략 [3] 내적갈등 379 2020.07.06
7478 파트 7 편지/이메일 지문 풀기 팁! [3] 파트777 491 2020.07.06
7477 해커스 인강 [3] 288 2020.07.0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