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600점대게시판 토익 600점대 학습자들이 토익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ㅎㅎ ㅃㅂ2..600점대 게시판!

안녕 600점대게시판 | 조회 638 | 추천 0
  • 2019.08.08
  • 글꼴
  • 확대
  • 축소
정말 기나긴여정이었다

제대로 듣기 공부를 하지않은 탓도있는듯 하지만

이번셤에서 그디어 700넘고 600점대 탈출하네요



역시 700점 받고싶은 모든분들



엘씨 꼭 잡으세요 Lc 400 Rc 300 이게 제일 무난합니다



엘씨 100점넘게 올렸는데

올린방법은 승태쌤 수업듣고 올랐습니다. 320-375-400-420



수업듣기전에는 쉐도잉 ? 그런거 게시판이나 댓글에서 보기만하고 제대로 하지도 않았습니다....그러니 듣기 맨날 320 아주 잘나오면 330. 듣기가 안잡히니 점수도 그대로 600점대





하지만

쉐도잉하고 승태쌤 수업듣고 과제열심히하다보면 점수 올라요 백퍼!!!!!! 쉐도잉 처음에하면 오래걸립니다

진짜 그 오래걸리는거 몇일만 꾸욱 참고 계속해보세요.. 듣기 올라요..!

혼자 하실 자신없으면 학원수업 들어보시구요 !



800 900 점대도 많은데 감히 이제 700넘은 사람이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너무 감격스러워서요ㅠㅠ 그동안 여기게시판 활성화 되어있지 않지만 그래도 글도 올려보고 답댓글도 달려보고 해서 글 남깁니다..! 방학달은 역시 좋네요 ㅎㅎㅎ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7,285개(3/365페이지)
600점대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245 토익 [2] 토익화이팅 197 2019.08.24
7244 LC 350점에서 400가능할까요,,,, [6] 700목표 1195 2019.08.23
7243 토익 걸리는시간 [5] 젭알 672 2019.08.20
7242 첫토익,, 토익시험시간 알려주세요! [4] 다어려워 346 2019.08.19
7241 RC 교재 추천부탁드립니당 [3] 토익토익 325 2019.08.17
7240 반갑습니다. 사진 [2] 왓칭 307 2019.08.16
7239 토익처음 [4] 코기 306 2019.08.14
7238 여러분 알씨 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4] ㅠㅠ 710 2019.08.08
7237 토익 600점 [3] 600 1002 2019.08.08
>> ㅎㅎ ㅃㅂ2..600점대 게시판! [2] 안녕 600점대게시판 639 2019.08.08
7235 와 빨갱이 어렵네요 [2] asdf 498 2019.08.06
7234 410/250 공부방법좀 알려주세요! [4] 코다르 773 2019.08.03
7233 한달만에 800점 돌파하고싶어요 ㅜㅜ [2] ㄹㄹㄹ 676 2019.08.01
7232 토익교재추천좀 해주십시오! [5] 토익초보 282 2019.07.31
7231 남은 2주 토익시험 RC 공부방법 [3] Toeicer 681 2019.07.29
7230 650에서 800 1달동안 rc 어케 할까요? [4] 뀨~~ 749 2019.07.29
7229 책 추천 [2] 졸린공 237 2019.07.28
7228 지금 665점인데 1주일만에 700가능할까요 [2] 700가즈아 941 2019.07.28
7227 토익 쌩초보인데 2주만에 600가능할까요ㅠ [4] 어루롤 756 2019.07.28
7226 드디어 탈출 ㅋㅋ [1] 339 495 2019.07.2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