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전체 보기 (강의 총 20강)
-
6:53
LC 1강
오리엔테이션 조회수 : 96,646 -
41:58
LC 2강
[TEST 1] Part 1, 2(Q.1~20) 조회수 : 46,612 -
43:0
LC 3강
[TEST 1] Part 2,3(Q.21~40) 조회수 : 58,416 -
30:44
LC 4강
[TEST 1] Part 3(Q.41~55) 조회수 : 47,242 -
7:13
RC 1강
오리엔테이션 조회수 : 57,057 -
73:36
RC 2강
[TEST 1] Part 5 Q101-115 조회수 : 59,406 -
47:7
RC 3강
[TEST 1] Part 5 Q116-130 조회수 : 65,257 -
53:1
RC 4강
[TEST 1] Part 6 Q131-146 조회수 : 64,220
X
축하합니다!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참여상 당첨★ [해커스인강] 1만원 수강권
쿠폰/수강권 조회 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료강의 바로보기▼
★참여상 당첨★ [해커스인강] 1만원 수강권
쿠폰/수강권 조회 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료강의 바로보기▼
qas
|
조회 813
| 추천 0
- 2017.02.05
lkw0604 | |
1강에서는 주어와 동사를 공부했습니다. 다시 들으니 주어와 동사에 대한 체계가 더 확실하게 잡히는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강의 초반에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명사의 역할 ‘주먹 봐(주어, 목적어, 보어)’는 영원히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주어 자리에 올 수 있는 것은 명사 역할을 하는 것인데 여기에서 주의해야 할 것은 어미가 혼동되는 단어들입니다. ‘-tiv, -al, -ic’으로 끝나는 단어들은 형용사처럼 보이는데, 명사로도 사용되므로 주어가 될 수 있습니다. 동사는 수, 태, 시제를 맞추는 일이 가장 중요하므로 문장을 볼 때 이 세 가지를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요약: 주어 자리는 명사, 대명사, 명사절이 올 수 있으며 동사와 형용사는 주어 자리에 올 수 없는 것이 출제 포인트 (-tivo, -al, ic 은 형용사뿐만 아니라 명사도 될 수 있는 어미이므로 주의) 명사의 특성(주어, 목적어 역할), 한정사, 수일치와 관련해서 빈칸문제가 출제되는 것 포인트 enclosed+ V+S의 특수 구문 암기 (조동사)+동사 extend의 6가지 뜻** 연장하다, 고마움 표명하다, 초대하다 베풀다, 제공하다 표명하다 reserve-권리 이익을 보유하다 deliberate 형용사 의미 유의(고의적인 vs 신중한) |
댓글 0개
추천 0개
1,562개(18/5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