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21 해커스 장학생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058 이번 시험날에 한국사 [4] 242 2014.08.10
120057 지방잡대만큼 서울잡대도 문제아닌가? [16] 솔직히 469 2014.08.10
120056 취직은 하고 뭐 비방을 하던가 [1] ㅇㅇ 84 2014.08.10
120055 lc인강 추천해주세요ㅠㅠ제발 [1] 흑흑 117 2014.08.10
120054 파트7 문제 이거 보기좀 봐줘봐ㅓ [1] 185 2014.08.10
120053 LC89/RC90 상세있음 [2] 850 202 2014.08.10
120052 여기 학벌애기가 좀 있는데 궁금한점 [5] 263 2014.08.10
120051 아 나 미쳤나봐 빨갱이 [8] 365 2014.08.10
120050 인맥 중요하다. [3] ㅇㅇ 237 2014.08.10
120049 지방대 [4] ㅎㅎ 223 2014.08.10
120048 잡대거리시는분들 지잡의 기준이 뭔지 알려주세요 [9] 궁금한대 365 2014.08.10
120047 학력 차별이다라고하시는분있는데 블라인드 면접하면 오히려 지방대가 더손해봅... [7] SAEDTH44 272 2014.08.10
120046 빨갱이 인강 3주남았는데 뭐들을까요 ㅠ? [2] ㅌㅍ 83 2014.08.10
120045 토익몇점이 적정선인가요 [4] 크으 404 2014.08.10
120044 여기서 지잡거리는 놈바라 [3] 218 2014.08.10
120043 파트 7 어떻게 잡으세요???? [5] 파트7 327 2014.08.10
120042 삼성 [2] ㅜㅜㅜㅜ 154 2014.08.10
120041 취업설명회 열리는 대학들 아니면 해당기업 취업은 낮은편 [3] 솔직히 220 2014.08.10
120040 누구 내 고민좀 들어줘......8 [3] 거기누구없소 170 2014.08.10
120039 LC 교재 난이도 매겨주세용 [2] ㅇㅎ 486 2014.08.10
667,658개(27381/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