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21 해커스 장학생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4658 으악 빨리 성적나왔으면 좋겟다 [5] 오감도동 238 2014.08.31
134657 신청합니다 hyun 19 2014.08.31
134656 스피커가 찢어지는건가했는데 ㅇㅇ 82 2014.08.31
134655 LC에 비해 RC를 너무 못해요.... [1] ha 62 2014.08.31
134654 팟2 나오는데 왜 필기하는거여ㅠㅠ [6] 팟2 463 2014.08.31
134653 알씨 진ㅉ ㅏ;; 뭐야 47 2014.08.31
134652 파트7복원올리는거 [1] 복원 867 2014.08.31
134651 part3 59-61질문 lc신 238 2014.08.31
134650 토익 문제중에 애매한건 없는듯 [2] 119 2014.08.31
134649 오늘 난이도 좀 쉽지 않았나요? [1] 비기너 138 2014.08.31
134648 엘씨가 잘 안느네요 엘씨 37 2014.08.31
134647 abcd로 맞춰봐요 [5] ㅠㅠ 427 2014.08.31
134646 팟7 머였음?? 데코레이션??? 또하나랑 헷갈렸는디.. ??? [5] 파트7 501 2014.08.31
134645 제발 [1] kiho 39 2014.08.31
134644 ★ 복원해보니 LC는 -5 , RC는 -4.... [22] DDD 1104 2014.08.31
134643 company is excited [2] erica 247 2014.08.31
134642 이번 알씨 400컷 몇개임??? [4] sdafasf11 353 2014.08.31
134641 해커스토익 [2] 린향 99 2014.08.31
134640 역시 예상강의만한거 없음 갸르릉갸르릉 253 2014.08.31
134639 파트 육 마지막 지문 ㅇㅇ 55 2014.08.31
667,658개(26651/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