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천.제2 왜이리 어렵냐 LC장난하나 진짜..

토통령 | 조회 85 | 추천 0
  • 2013.01.29
  • 글꼴
  • 확대
  • 축소

문제 풀다가 빡인건 또 처음이네...


 


LC9회차 팟4 왜이리 어려움 ㅡㅡ 장난 하나 진짜...


 


내가 LC400점대인데....흰둥이 천제1은 2개정도 틀리는데....


 


ㅅ.ㅂ 천제2는 ㅅ.ㅂ 내가 초심으로 돌아간거 같다...ㅅ.ㅂ


 


2문제를 버리고 한문제만이라도 맞히자 라는 심정으로 한문제만 집중해서 봤는데도 ㅅ.ㅂ 몰르겠어


 


이따구로 문제 낼래?토익스럽게 내라 진짜..혈압오른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120 김진영쌤 정도면 예쁜거냐? 못생긴거냐? [13] 진영이남편 183 2013.01.29
26119 오메..천제2팟2...ㅜ [2] kk 30 2013.01.29
26118 린한 주말 강의 [3] 린한 100 2013.01.29
26117 800대 이하만 보세요..수정했음.. [4] 토통령 183 2013.01.29
26116 토익문제집추전좀ㅜ [3] 초보자 45 2013.01.29
26115 시험전날은 [6] kk 86 2013.01.29
26114 토스 학원 진짜 어디로 가야할지// [2] ㅇㅇ 143 2013.01.29
26113 니들은 토익공부하고 집에오면 뭐하냐 [2] 조광래 102 2013.01.29
26112 800대 이하만 보세용... [5] 토통령 98 2013.01.29
26111 정보처리딴사람 [9] 86 2013.01.29
26110 아까 관사 땜에 질문 했었는데요ㅠ [3] 질문이영 ㅠㅠ 39 2013.01.29
26109 깝치지마 [2] ㅎㅅ 39 2013.01.29
>> 천.제2 왜이리 어렵냐 LC장난하나 진짜.. [6] 토통령 86 2013.01.29
26107 조교한태 번호물어봤다가... [13] ㅠㅠㅠㅠ 413 2013.01.29
26106 토요일셤은 [5] 토익시간 99 2013.01.29
26105 1000제 1 모의고사 다 풀었는데 평균 900점이면 [10] 밍밍 119 2013.01.29
26104 시나공950 풀고있는데.... [2] 3333 670 2013.01.29
26103 지금 강사들은 죽기살기로 수업 준비 하고 있겠지? [3] 123 131 2013.01.29
26102 새로운 세트 하나 풀기 vs 푼거 리뷰하기 [5] 79 2013.01.29
26101 파트 3.4 풀때요.... [2] 살려주... 37 2013.01.29
104,640개(3927/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