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바퀴벌레 나와서 기분 다잡

ㄴㄴ | 조회 88 | 추천 0
  • 2013.04.12
  • 글꼴
  • 확대
  • 축소
진짜 바퀴벌레 싫어하는데...

완전 박멸할방법업냐 돈없어서 사람같은건 못불러

팔다리소름돋는다 적어도 집안에서 안보엿으면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2060 공부 할 수록 더 어려워지는 이 뭐 같은 현상... [2] ㅁㄴㅇㄹ 106 2013.04.12
52059 정년연장???웃기지말라그래 [12] 노인KIN 114 2013.04.12
52058 보카게임 꿀잼이넹... [2] 호옹이 99 2013.04.12
52057 토익 한달 바짝 하면. [4] 토익 200 2013.04.12
52056 님들 cj 95문항 시간안에 몇개 푸세요? [2] qtue 101 2013.04.12
52055 고수님들 간단한 문장 2개 해석좀 해주세요... [4] ㅋㅋㅋ 83 2013.04.12
52054 노랭이 어케 공부했어?? [5] 감튀 199 2013.04.12
52053 대기환경기사 합격한사람이써? [1] lc 86 2013.04.12
52052 지방할당제 [2] Sow 176 2013.04.12
52051 고수분들님ㅋㅋ [2] ㅋㅋㅋㅋ 83 2013.04.12
52050 다들 5월 추가 시험 보나? [2] 나의적은나 127 2013.04.12
52049 800 [3] 4.28 122 2013.04.12
52048 토익 다들 열심히하는군 [3] 구렁이 155 2013.04.12
52047 이시간에도 사람이 많아 [2] 허허 91 2013.04.12
52046 5월 토욜시험 [5] 146 2013.04.12
52045 왜케잠이없을까... [7] 아놔 104 2013.04.12
>> 바퀴벌레 나와서 기분 다잡 [7] ㄴㄴ 89 2013.04.12
52043 지잡대 주제에 뭔 토익이나 싶다 [21] ㅇㅇㅇ 311 2013.04.12
52042 졸린데ㅠ예강들어야함 [6] 너무졸려 93 2013.04.12
52041 형들 나는 RC가 왜 흰둥이보다 실전 1000제 1이 더 어렵지? [9] 화난다ㅠㅠ 167 2013.04.12
104,640개(2630/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