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팟56 답 알려줄게요. 이번에 정말 쉬었네요

크레용팝짱 | 조회 740 | 추천 0
  • 2013.07.28
  • 글꼴
  • 확대
  • 축소

1. 컨버세이션


2. 아워


3. 퍼포스


4. 어보브


5. 볼드


6. 벗


7. 비 어태치드


8. 어탠디드


9. 임프레시브


10. 컨비니언트리


11. 딜레이스


12. 애니


13. 심플리파이


14. 레귤러리


15. 포


16. 데어스


17. 레지스트레이션


18. 코렉트리


19. 로우어


20. 위드


21. 리가디드


22. 스탠다드


23. 니어


24. 세일즈


25. 노트워시


26. 노 래이터


27. 서든


28. 석세스풀리


29. 허셀프


30. 릴리스


31. 레더


32. 후스


33. 윌 비 센트


34. 모멘터릴리


35. 이펙티브


36. 어셈블


37. 익스펜디쳐


38. 익스클루딩


39. 웨어리스


40. 셀렉팅


41. 오더리드


42. 비포


43. 어플라이언스


44. 파티큘러


45. 어저스티드


46. 소 댓


47. 레코맨드


48. 프라이즈드


49. 슈퍼바이저


50. 허


51. 인어큐레이트


52. 위드아웃 딜레이


 


 


팟56 이렇게 쉽게 나온적 첨인거 같아요. 점수 700점대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240 싸이언스라고 우기지들마라;;;진짜한심하다 [9] 매미녀냐 693 2013.07.28
84239 오늘 종암중 7고사실.. 나나나나 109 2013.07.28
84238 독해 마지막 쯤에 쇼핑몰 새로 오픈해서.. [1] 석원 224 2013.07.28
84237 망할 감독관 ㅡㅡ [5] 317 2013.07.28
84236 ㅡㅡ;; 아 짜증나네...팟12에서 11개 틀리고 팟34 다 맞으면 몇점... ㅇㅇ 192 2013.07.28
84235 지우개 빌려주신 분 찾습니다!(안산 송호중) [3] Insomnia 358 2013.07.28
84234 오늘 조치원중 학교에서 6고사장 파란색 여자분 아나 415 2013.07.28
84233 니네 왜이렇게 잘하냐? 짜증나게 121 2013.07.28
84232 머 정수기인가 냉장고인가 머 배송되는거 ㅠㅠ 41 2013.07.28
84231 감독관이 에어컨 온도 내린다더니 난방눌러서 [3] 99 91 2013.07.28
84230 점수예상점용 흑흑 23 2013.07.28
84229 답중에 inaccurate 있지않았나요? 보기 a번인데 [2] ㅇㅇㅇ 236 2013.07.28
84228 before 그 문제 보기중에 since 있었나요?? 또 팟7에서....... [2] 1 180 2013.07.28
84227 듣기 86-88 답!! 이거 스토리 어떤거였죠 ㅠㅠ? [2] 듣기 386 2013.07.28
84226 혹시 파트5 답 with인 문제 [5] ㅁㅇ 649 2013.07.28
84225 Particular 보기에 particularity있었나요 11 22 2013.07.28
84224 팟5에서 6개틀림 병신ㅠ 6 49 2013.07.28
84223 가채점 맞춰봤는데 RC2개틀렸네 사이언스매거진하고 [6] 597 2013.07.28
>> 팟56 답 알려줄게요. 이번에 정말 쉬었네요 [2] 크레용팝짱 741 2013.07.28
84221 팟6답 12개좀 . 51 2013.07.28
104,640개(1021/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