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문장분석 하나만요.ㅠ

godtep | 조회 1276 | 추천 14
  • 2014.04.28
  • 글꼴
  • 확대
  • 축소

Annoyed is exactly how I felt.


이거 도치된거 같은데 정확히 내가 느낀 것은 짜증이다.


뭐 이런건가요? I know how 뭐 이런건 해석이 되는데


how절이 주어로 들어간건 어색해서요...


 

텝스 수강신청
70,882개(1302/2085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648 독해 280이면 몇개 틀린건가요? !! [3] ㅇㅇ 932 2017.03.05
26647 제가 무슨반에 들어가야하는지 상담 좀 해주세요. [1] 텝스초보자. 1966 2008.08.28
26646 해커스 파랭이 있잖아요 [3] test 716 2019.01.31
26645 텝스 900점이 본 이번 시험난이도(매우주관적) [10] 900 1399 2017.03.05
26644 리딩 이번에 진짜 망해서 [2] ?? 896 2015.02.10
26643 독해 중에 딸 숙제 관련문제 답이 뭔가요ㅜㅜ??? [13] ㅜㅜㅜ 742 2013.06.03
26642 박가은샘 무료 동영상강의 속도업안되요?ㅠ [5] 궁금해요 2065 2008.08.17
26641 텝스 독해 스페인 공주 답 A인가요 B인가요? [12] ㅇㅇ 801 2017.03.05
26640 하.. [1] 308 2013.06.02
26639 대박달은없다 [5] 예언 964 2017.03.04
26638 독학,,..의 노고 [1] 독학이냐 601 2013.06.01
26637 상담좀요.. [1] 텝스만점 2065 2008.07.27
26636 결국 재채점 없는거임? [1] 아식스 1053 2017.03.03
26635 토익 935, 텝스 보면 어느 정도 나올까요? [14] ㅇㅇ 1085 2013.05.27
26634 어휘 30문제 중 10개 틀리면 [2] ㅁㅁㅁ 906 2019.01.19
26633 상어d 상어 460 2013.05.22
26632 다솔? 누구예요? [4] adfdf 2310 2008.07.07
26631 확실히 사람이 적네요 [3] 밀미 772 2019.01.19
26630 차라리 누가 나와서 [2] 해명왕 1276 2017.02.28
26629 어휘 drop vs spray 답 뭔가요? [4] 1234 1342 2015.12.06
26628 텝스 문제집 뭐가 좋나요..???? [1] 이ㅓㅏㄹ 278 2013.05.22
26627 오늘난이도 ㅇㅇ 510 2019.01.19
26626 뭔 전부 800,900이여? ㅋㅋㅋ [5] 텝파커 2234 2017.02.26
26625 상어 문제에 대한고찰 답이 100% d 인 이유 [10] 상어 849 2013.05.15
26624 절박합니다~도와주세요!!!ㅜ_ㅜ [2] 절박합니다! 2531 2008.06.08
26623 뉴텝스 개정 이후 파트별 정답률 [5] DDDD 718 2019.01.16
26622 리스닝 57번 ㅇㅇ 776 2015.12.06
26621 부산 유락여중고사장 질문이요 [1] 708 2013.05.12
26620 드디어!! [2] 처음.. 2456 2008.05.03
26619 그래도 서울은 매달 셤 치자너 춘천은 [3] 춘천 1300 2017.02.24
26618 옛것과 새로운것 어쩌고저쩌고...그거답이뭐죠 [7] ㅎㅎ 524 2013.05.11
26617 텝스 난이도. [4] 123142 4240 2008.04.10
26616 기출이나 기출유형 문제집 풀다보면.. 독해.. [2] ㅇㅇ 766 2019.01.07
26615 원래 텝스 배점이 이렇게 컸나요 [3] 첫시험 1842 2017.02.2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