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해커스 중급 리스닝 속도? 실제 시험과 비교해 어때요~?

| 조회 5285 | 추천 18
  • 2014.11.17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베이직 끝냈어요 ㅡ요 문제집 실제 시험보다 많이 느리잖아요~ 중급은 어떤가요?

실제 시험 속도로 공부해보고 싶어서요

중급을 할까.. 빨갱이를 해야하나..



중급 실제 시험과 비교해서 어떤지 여쭈어요~
텝스 수강신청
70,874개(2085/2085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 답글 RE:청해 랜섬웨어 [1] 너내 735 2018.08.19
17 답글 RE:1번문제 독해 답뭔가여 ㅇㅇ 731 2018.09.01
16 답글 RE:갑자기헷갈리는 문법 답좀! ㄱㅇㄱㅇㄱㅇㄱㅇ 641 2018.09.01
15 답글 RE:텝스 절대평가라서 독해 어려우면 다같이 점수 안나오는거 아님? 궁금 1617 2016.08.03
14 답글 RE:신유형 추가요금 답 뭔가용 신유형 587 2018.09.01
13 답글 RE:편입영어 텝스에 도움되나요? 123 1141 2016.07.13
12 답글 RE:대박달? [1] 11월 535 2018.01.29
11 답글 RE:듣기 뱅기시간 7시 30분맞나요 뱅기시간 739 2018.09.01
10 답글 RE:RE:RE 오늘 청해남자부분 헐 저도요 538 2018.09.01
9 답글 RE:39번 정리해줌 ㄷㄷ 339 2015.03.08
8 답글 RE:RE:맨 마지막 4개 CCBC 아닌가요? 썰오 695 2018.09.01
7 답글 RE:독해 38번 [1] 독해 38번 543 2015.03.08
6 답글 RE:오늘꺼 접속사 [1] Rmd 827 2018.09.01
5 답글 RE:RE:무턱대고 쉬웠다는 말하는 애들은 [4] ㅇㅇ 510 2018.12.01
4 답글 RE:오늘 4개 다 쉬웠던거 맞죠? 663 2018.09.01
3 답글 RE:댓글 어케 보는거죵 ㅠ 댓글 보고싶은 1인 601 2018.09.01
2 답글 363 2014.11.12
1 답글 532 2014.11.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