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텝스 토익 중에

텝스토익 | 조회 259 | 추천 1
  • 2021.04.10
  • 글꼴
  • 확대
  • 축소
텝스 404☞365☞386☞400
토익 860☞905

올 1월부터 텝스는 4번, 토익은 2번 쳤는데
텝스는 점수가 오르락 내리락하고
토익은 2주간격으로 두번쳤는데 시험 패턴에익숙해지니 점수가좀올라갔습니다

7월까지 텝스 450 이나 토익 950 받아야하는데
1) 텝스토익 둘다응시해본다
2) 텝스만집중한다
3) 토익만집중한다
뭐가 더좋은전략일까요 ㅜ
텝스 수강신청
71,064개(8/203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819 청해 10번, 30번 [6] 내가 뭐로 답했는지ㅜ 211 2021.05.08
70818 LC -9 RC -9 387점 [4] ㅇㄱ 371 2021.05.08
70817 5/8 텝스 시험은 망했네요....ㅠㅠㅠ 다음 텝스시험을 노려야... [3] 도전하는전투기 288 2021.05.08
70816 청해 -4 독해 -0 이면 몇점일까요 [4] oneforall 354 2021.05.08
70815 올해 친것중 역대급ㅋㅋ [7] ㅋㅋㅋㅋ 1068 2021.05.08
70814 소칼문제 솔직히 [13] 소칼이 누구냐 715 2021.05.08
70813 플라자 합의 청해문제 [3] ㅜㅜ 260 2021.05.08
70812 청해 팥1 휴가 어디? [6] 11 363 2021.05.08
70811 개 늑대 독해 [8] 글쓴이 392 2021.05.08
70810 해커스텝스로 첫 텝스 도전! [5] 흥미로운꽃놀이 164 2021.05.08
70809 어족 문제 답 [10] ㅇㄷ띠 379 2021.05.08
70808 독해 다푸는 사람이 있나요? [11] ㄷㄷ 495 2021.05.08
70807 단어만 확실히 잡아도 800은 찍습니다 [5] 김동훈 349 2021.05.08
70806 독해 기억나는건 [4] 깅ㅇ 210 2021.05.08
70805 Turkish vs Persian [11] 123 383 2021.05.08
70804 독해 34 35 [9] 오늘처음침 415 2021.05.08
70803 성산중학교 2고사실 여성분 [4] 텝스매너좀 456 2021.05.08
70802 독해 8번 [6] 텝스 374 2021.05.08
70801 팩트)어려우면 점수 잘나온다는것도 [6] ㅓㅓ 556 2021.05.08
70800 오늘 독해 청해 다 헬 [3] dd 377 2021.05.08
70799 난이도 어려우면 점수 잘 나오나요? [4] 344 2021.05.08
70798 양화중 청해.... [4] ㅇㅇ 382 2021.05.08
70797 오늘 [3] ㅇㅇ 328 2021.05.08
70796 독해 마지막 6문제 [4] 독히 마지막 6문제 347 2021.05.08
70795 이번텝스 난이도.. [3] ㅇㅇ 472 2021.05.08
70794 독해 답 [4] 오늘텝스 502 2021.05.08
70793 3번~8번 알파벳 기억하시는분? [3] ㅇㅇ 298 2021.05.08
70792 청해 저만 어려웠나요. ㅠㅠ [5] ㅇㅌ 444 2021.05.08
70791 청해 쉬움 독해 캐어려움 [2] 똠양꿍 464 2021.05.08
70790 텝스 520점대면 [7] 텝스덕후 518 2021.05.07
70789 텝스 어휘 문법 풀기 [5] 텝린이 240 2021.05.07
70788 텝스인강은 해커스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3] 글로벌한옷장 155 2021.05.07
70787 단어 암기가 젤 힘들어여 [4] 불쌍한육식동물 155 2021.05.07
70786 처음 시작하는 텝스^^ [3] 믿고보는키보드 116 2021.05.07
70785 토익 뿌신 다음은 텝스다.... [5] 수상한탐구생활 175 2021.05.0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