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프리패스

노랭이를 너무 늦게 알았는데,,

ㅠㅠ | 조회 1074 | 추천 0
  • 2018.08.24
  • 글꼴
  • 확대
  • 축소
너무 촉박하지만 ㅠㅠ 일단 9월 1일 시험까지 노랭이 중에 뭘 우선적으로 하면 좋을까요,,

빈출 먼저 라던가 완성단어 먼저 아니면 그냥 day 몇개라도 확실히 외우라던가 ..

그나마 짧은 시간에 효율낼 수 있는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텝스 점수보장반
70,547개(416/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022 내일 첫 텝스이신분!! [1] her 692 2018.09.15
56021 뉴텝스 보랭이 단어 [1] 오와우 831 2018.09.15
56020 텝스 답 채점 [2] 궁그미 635 2018.09.15
56019 드디어 마지막.. [1] ㅇㅇㅇ 528 2018.09.15
56018 327점 받기 [4] 화이팅 878 2018.09.15
56017 -튜 [2] ㅁㄴㄹㅇ 549 2018.09.15
56016 D-1 TEPS 문법 실전 모의고사 (Part 3) [12] GQ 835 2018.09.15
56015 낼 시험볼때 노트테이킹 질문합니다.. [4] 728 2018.09.15
56014 D-1 TEPS 문법 실전 모의고사 (Part 2) [12] GQ 646 2018.09.15
56013 첫 시험인데 사소한거 질문합니다ㅠ [1] 사랑하는아들에게 714 2018.09.15
56012 D-1 TEPS 문법 실전 모의고사 (Part 1) [10] GQ 673 2018.09.15
56011 텝스 내일 시험 시작시간이 몇시인지 아시나요?? [5] 텝린이 863 2018.09.15
56010 독해 시간분배 질문이요ㅠㅜ [2] 1ㅠ뿌 697 2018.09.15
56009 텝린이 질문이염... 텝스 처음 봐요ㅠㅠ [2] ㅇㅇ 666 2018.09.15
56008 이제 텝스 시작했고 오늘 독해 공부해봤는데 [5] 마윽장 803 2018.09.15
56007 해커스 텝스 온라인 모의고사! [4] 흐라루 643 2018.09.15
56006 독해순서 [5] Vvv 856 2018.09.15
56005 텝스 고수형님들 제 고민좀 들어주세요(장문) [3] 텝스볼까토익볼까.. 804 2018.09.15
56004 텝스 시험 왜 10, 11월에는 한번밖에 안보나요????? [4] 망했다 1045 2018.09.15
56003 텝스 실전문제집 보랭이 난이도 [5] 보랭이 1281 2018.09.15
56002 D-1 TEPS 어휘/문법 실전 문제 [29] GQ 1228 2018.09.15
56001 이번 시험은 아무래도 점수 잘나오기 어려울 듯 [5] Dkvmfkgka 1265 2018.09.14
56000 해커스 텝스 베이직에 대해 [1] 해커스00 660 2018.09.14
55999 뉴텝스 점수 환산기 정확한가요? [7] 점수예측좀 5068 2018.09.14
55998 저번셤 467점 나왓는데, 구텝 기준 900이상 나오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5] 고민상담 761 2018.09.14
55997 뉴텝 327점 조언좀요 ㅜㅜ [2] ㅌㅇ 888 2018.09.14
55996 공대 대학원 텝스 [9] 궁금 1057 2018.09.14
55995 외교부 직원들 텝스 응시 [3] ㅇㅇㅇ 1228 2018.09.14
55994 D-2 TEPS 어휘/문법 실전 문제 [13] GQ 1036 2018.09.14
55993 청해때 빡집중 어떻게 하시나요 [3] 집중 788 2018.09.13
55992 점수 예측해주세요ㅠㅠ [2] 으아앙 718 2018.09.13
55991 이거 왜 안되나요? 해석 사진 [8] ㅇㅇ 836 2018.09.13
55990 토플 90점 리딩 리스닝 실력이면 텝스 어느정도 일까요? [4] 958 2018.09.13
55989 둘 중에 뭐가 나을까요 [2] 으어이 696 2018.09.13
55988 보카 20-30번 다 단어알고 푸는 사람있나요 [6] ㅜㅜ 1083 2018.09.1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뉴텝스 고득점 완성팩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