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프리패스

텝스 성적표 각 분야별 점수로 나오나요

첫경험 | 조회 725 | 추천 0
  • 2018.08.25
  • 글꼴
  • 확대
  • 축소
저번주에 처음으로 시험 응시했었는데 난이도 극상타취라서 너무 당황했네요



성적은 분야별로 나오나요?
뉴텝스 점수환산기
70,044개(405/2002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904 몇점정도나오나요??? [3] 청해9개 1085 2018.09.02
55903 독해 팟1 알파벳으로 기억나는 분? [2] Jjj 929 2018.09.02
55902 ㅈㅈ [2] 777 2018.09.02
55901 443 2주만에 489가능? [1] ㅈㅈ 903 2018.09.02
55900 토익이랑 병행해도 될까요: [3] 1234 747 2018.09.02
55899 청해 5개 틀리면 [3] 리스닝 865 2018.09.02
55898 강남해커스 실전반 어떻게 진행되나요???? [2] ㅇㅇ 802 2018.09.02
55897 뉴텝 보랭이 님들아 [3] ㅋㅋ 936 2018.09.02
55896 청하 공부법 질문입니다. [3] LC.... 827 2018.09.02
55895 텝스.....역시 서울대다 이건가요? [4] 호엑 1896 2018.09.02
55894 이번 셤 청해 [4] 텝린이 1142 2018.09.02
55893 행성문제 infusion 들어간 보기란게 뭔가요?? [3] ㅇㅇ 796 2018.09.02
55892 아 근데 텝스 하시는 분들 토익커들이랑 뭔가 느낌이 달라.. [4] 1031 2018.09.02
55891 텝스 입성했슴니단 형님들 노랭이 오늘 사러가는데 [8] 입문 1001 2018.09.02
55890 시험 볼 때 집에 있는 스피커 가져가고 싶다 [4] 스피커 695 2018.09.02
55889 시간 제약 덜 받는 어학시험 뭐 있을까요? [3] 시간부족 690 2018.09.02
55888 360점 뉴비 독해/청해 어떻게 올려야 할지 난감해요 도와주세요 [2] 저좀구제해주세요 934 2018.09.02
55887 님들아 해설집 [2] ㅇㅇ 623 2018.09.02
55886 고수님들 리스닝 준비하실때 [2] ㅇㅇ 787 2018.09.02
55885 나치 [4] 666 2018.09.02
55884 문법 설면쌤 인강/현강 차이 좀 알려주세요 [2] fhkfhk 823 2018.09.02
55883 500대 교재 [2] 15 802 2018.09.02
55882 토익 840 텝스 315 [5] 텝린이 986 2018.09.02
55881 진주만 둘리틀 작전 보기가 뭐가있엇나요? [2] ㅇㅇㅇㅇ 764 2018.09.02
55880 독해 업체명? 고르는거랑 34번좀 알려주세요 [5] ㅇㅇㅇ 858 2018.09.02
55879 문법 고수님 [3] 문법 670 2018.09.02
55878 뉴텝스 교재... [2] 초보! 997 2018.09.02
55877 뉴텝 387점 [2] 아아 1630 2018.09.02
55876 문법 indebt 문제랑 prospect 문제 질문 [4] ㅇㅇ 1074 2018.09.02
55875 문법복원 28개 했는데 답은 확실치가 않아요ㅠㅠ [1] 그뤠머 1330 2018.09.02
55874 오늘 독해 1-5 빈칸 [2] Kk 1121 2018.09.02
55873 made possible? [7] ? 943 2018.09.02
55872 독해 6개정도 틀리면 몇 점정도 나올까요? [1] 유유 1177 2018.09.02
55871 독해 1번 보기 [1] 혹시 548 2018.09.02
55870 364 이상 맞으려면 청해/어문/독해 몇개정도까지임 각각? [1] 오늘텝스처음 1119 2018.09.0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