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19 12월 텝스 수강신청
64,013개(32/256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238 마지막 텝스 단어 점수 올랐어용 [1] 텝스안뇽 220 2019.10.05
63237 이번에 독해 197인데 3개틀린건가요? [2] ㅇㅇ 361 2019.10.05
63236 독해 어떤 순서대로 푸시나요? [2] d d 216 2019.10.05
63235 올릴수있을까요? [4] 올리자 196 2019.10.05
63234 다음 회차는 대박달일 것 [4] dd 667 2019.10.04
63233 360제 질문 있습니다ㅠㅠ [2] 질문 222 2019.10.04
63232 이번 텝스 독해 186이면 몇문제 틀린건가요? [3] ㅇㅇ 374 2019.10.04
63231 텝스 고수님들 제발... [2] ㅇ아제발 283 2019.10.04
63230 결과 진단해주세요ㅠ [1] eee 232 2019.10.04
63229 실제 독해점수 얼마나 나올까요.. [1] 구텝 221 2019.10.03
63228 문법 접속사 질문있습니다. [2] 1234 160 2019.10.03
63227 첫시험 이정도면 어떤가요.. [2] 흠냐 365 2019.10.03
63226 406점! 2010년 토플(8x점) 시험본 이후로 영어공부 단 한번도 안... [1] Kim 305 2019.10.03
63225 correct 문제 어떻게 푸시나요? [2] 궁그매 218 2019.10.03
63224 목표점수 가능성 봐주실수 있으신가요ㅜㅠ [7] 슬픈 텝린이 420 2019.10.03
63223 연필로 예비마킹 가능한가요?? [6] 마킹 300 2019.10.02
63222 독해 231점이네요 [3] 염창은 318 2019.10.02
63221 서울대대학원 [7] 대학원 656 2019.10.02
63220 독해 질문 . 지문부터 읽는다. 문제부터 읽는다. [2] ㅇㅇ 304 2019.10.02
63219 저 공부 이런방식으로 하면되나요? [2] 김치볶음밥 240 2019.10.02
63218 해커스 덕에 점수 많이 올렸네여!!감사합니담 [7] 텝스어려워ㅜㅜ 526 2019.10.01
63217 텝스는 공부해도 안오른다.jpg 사진 [5] 텝스망함 970 2019.10.01
63216 첫 270 [5] 대학원 338 2019.10.02
63215 독해가 164인데 이러면 몇개틀린건가요..? [4] 독해틀린개수 423 2019.10.02
63214 몇개 정도 틀린건가요?, [1] 아아아아아 214 2019.10.0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