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21 해커스 장학생
70,776개(27/2023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866 텝스 신유형 [2] ㅇㅇ 319 2021.02.20
69865 독해 뒤에서 두 번째 [4] ?? 372 2021.02.20
69864 오늘시험 340점 넘으려면 어느정도 문제 맞추면 될까요? [2] ㅁㅁ 443 2021.02.20
69863 문법이랑 청해 c많앗나요 [2] ㅎㄹ 302 2021.02.20
69862 인퍼 D좀 나왔나요? [2] 인퍼 333 2021.02.20
69861 독해 1~8번 다 B로 찍었는데ㅋㅋ [1] bb 327 2021.02.20
69860 서초중 스피커 [4] 마구마구 332 2021.02.20
69859 여자 성우분 바뀐거죠? [7] ㅇㅇ 556 2021.02.20
69858 독해 끝에서 두번째 지문 답 [3] 539 2021.02.20
69857 진정 [3] 진정 403 2021.02.20
69856 독해는 2월 7일 독해에 비해 [7] 독해가 789 2021.02.20
69855 11 12번 무관한 문장 [10] 텝스 졸업 제발 586 2021.02.20
69854 독해 4 5 6 7 8번 삐로 밀었는데 [4] 마미밈 515 2021.02.20
69853 ㄹㅇ [2] 86ㅍㅇ 414 2021.02.20
69852 34, 35번 답이 [5] 답이 793 2021.02.20
69851 청해, 독해 초점을 둔 공부법이 궁금해요! [5] 500 313 2021.02.20
69850 텝스 청해에 대해서 궁금해요. [9] 텝스... 492 2021.02.19
69849 Good mornig ;) [4] 김현혜 296 2021.02.19
69848 선지고르는방법 [4] 텝스장수생 377 2021.02.18
69847 [설문조사] 2월 20일 텝스시험 난이도 투표! 해토지기 235 2021.02.18
69846 독해 1개 틀리신분들, 몇점 깍이셨나요? [3] 텝텝 491 2021.02.18
69845 해커스 점수 환산기 믿을 만해요? [4] ㅇㅇ 471 2021.02.18
69844 구텝이 그리운건 나뿐인가.. [4] 구텝스의향수 527 2021.02.18
69843 답도 없는 문법 어캐 해야하나요 [5] ㅇㅇ 404 2021.02.18
69842 청해공부법 [6] ㅇㅇ 321 2021.02.18
69841 뭘 해야할까요? [6] 327 339 2021.02.18
69840 점수 어떻게 올리죠 [4] 288 2021.02.18
69839 텝스 청해 올리는 법ㅠㅠ [6] .. 351 2021.02.18
69838 답도 없는 청해... [3] 영포자 452 2021.02.18
69837 이번 텝스 점수 [4] 겔겔겔 629 2021.02.18
69836 질문 [4] ffs 292 2021.02.18
69835 노베이스 텝스 시험결과 [3] 텝스처음 635 2021.02.18
69834 하 조언부탁드려요ㅠ [5] ㅇㅇ 307 2021.02.18
69833 첫시험 바로 패스! [1] ㅇㅇ 398 2021.02.18
69832 리스닝 204 면 이번에 몇개 틀린걸까요? [3] 텝스맨 468 2021.02.1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