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뉴텝스 서점 이벤트
67,602개(230/1932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587 여기서 대박이라 외치는 애들 특징 [3] ㅋㅋㅋ 767 2019.04.02
59586 텝스 첫시험 268점... 저 가망 있나요..? [2] 하.... 640 2019.04.02
59585 하 점수 진짜 [5] 돌겠네요 588 2019.04.02
59584 텝스 끝 [2] 546 2019.04.02
59583 1점 모자라 [1] 야아아 408 2019.04.02
59582 대박터졌다!!!!! [13] 대박달 1482 2019.04.02
59581 500점대 초중반인데 답 쓴거 올렸던 사람인데 그거 554점 나왔네요 사진 [3] 500 798 2019.04.02
59580 400에서 450으로 올리는 법 좀 알려주세요 [2] ㅇㅇ 511 2019.04.02
59579 486점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2] 530목표 487 2019.04.02
59578 대박달? [2] ㅇㅅ 647 2019.04.02
59577 님들 ㅜㅜ 저 진짜 감격스럽게 올랐어요 ㅜㅠ [15] ㅎㅎ 1288 2019.04.02
59576 조언부탁드려요 [2] 조언 351 2019.04.02
59575 400후반에서 500 초까지 빨리 오르나요 [1] ㅇㅇ 485 2019.04.02
59574 [고득점구간] 성적이 더이상 오르지 않아 고민 사진 [3] 텝스 685 2019.04.02
59573 85점 올랐네요ㅎㅎ인증 사진 [7] ㅎㅎ 1224 2019.04.02
59572 대박달인가요 [1] sks 621 2019.04.02
59571 오늘 250점 받았는데요... [1] ㅠㅠㅠㅠㅠ 535 2019.04.02
59570 노베이스로 처음 봤는데 분석좀요 사진 [1] 개어렵네 556 2019.04.02
59569 하...미치겠다 [2] 울고싶다... 402 2019.04.02
59568 500은 넘었는데 점수 (특히 청해 문법) 엄청 짜게 주네요 [12] 텝스정기응시자 905 2019.04.02
59567 이번 텝스 쉬웠어 어려웟어?? [1] 마의텝스 586 2019.04.02
59566 리딩이 너무 안 오르네요.... [2] .... 476 2019.04.02
59565 청해 155 독해 160이면 각각 몇개정도 틀린거에요? [1] ㅇㅇ 775 2019.04.02
59564 와 노베이스로 처음본건데 370맞아서 커트넘겼다ㅜ [1] 575 2019.04.02
59563 성적 조언좀 구합니다 ㅠ [4] ㅋㅈㄷ 846 2019.04.02
59562 개조졌네 점수 [2] ddd 913 2019.04.02
59561 300넘는거어려워요? [1] ㅇㅇ 714 2019.04.02
59560 안녕히계세요 [1] 554 2019.04.02
59559 심적안정감을 찾고자 이러고 앉아있음.. [1] 나의모델은 551 2019.04.02
59558 5시가 무섭네요... [3] 무서워요 540 2019.04.02
59557 기다리다가 지친다 [3] 5PM 529 2019.04.02
59556 텝스 300점은 너무 적고 400 점쯤 합시다 사진 [2] 814 2019.04.02
59555 진짜로 [4] 오늘 644 2019.04.02
59554 뉴텝스 점수 조언부탁드려요 [2] 닉네임 545 2019.04.02
59553 제발 [1] 제발.. 374 2019.04.0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