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1일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아래 토익 텝스 질문한 사람입니다

토익텝스 | 조회 387 | 추천 0
  • 2019.08.12
  • 글꼴
  • 확대
  • 축소
웃기겠지만

제가 토풀 점수>> 토익으로 나오거든요



제가 아카데믹한건 잘 읽는데 토익 지문 읽으면 이상하게 읽어도 머리에 안 남아요



그래서 여쭙겁니다 토플 점수 만료 되서 토익 보는데 그 쉬운 토익이 900이 안 넘네요 토풀은 환산 점수로 토익 900넘는데요

ㅜㅜ

나같은 사람 없잖아요 ㅠㅠ



그래서 오히려 텝스 보면 더 높을까 해서 물었습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9,617개(213/1990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197 독해에서 부부가 뭘 발굴한 문제 km [13] 독해 840 2019.08.24
62196 듣기 파트4,5포기자 [5] 이번에도.. 819 2019.08.24
62195 고1 뉴텝스 500점대 [17] ㅇㅇ 1227 2019.08.24
62194 독해 물고기 문제!! [14] 큐쿠카카 742 2019.08.24
62193 단어에서 unprecedent? 답으로 있었나요 [2] hole 578 2019.08.24
62192 청해 파트별로 배점 차이가 있나요? [1] ㅇㅇ 585 2019.08.24
62191 문법문제에서 [5] 신비로운마카롱 680 2019.08.24
62190 AZD? Keeling? 어쩌구 저쩌구 [3] hole 568 2019.08.24
62189 독해 연결사문제 specifically 말고 다른 선지 기억나시는분? [4] dd 538 2019.08.24
62188 텝스=영어판 아이큐테스트 [2] ㅇㅇ 703 2019.08.24
62187 독해 19개정도 맞으면 몇점인가요?? [5] ㅇㅇ 854 2019.08.24
62186 어휘 문제 혹시 답 중 babble 있었나요? [5] 보카 751 2019.08.24
62185 혹시 32.33 번 독해 알바벳으로 정답아시는분 계신가요 ㅠㅠ [2] 제발.. 482 2019.08.24
62184 독해17,18번 하나는 부부의remain NOT이고 하나는 [2] 17188 602 2019.08.24
62183 근데 200점대는 왜 텝스하는거지 [15] ㄴㅇ 1364 2019.08.24
62182 텝스 해설강의 어디서듣나요?? [2] ㅇㅇ 453 2019.08.24
62181 문법 혼합가정법 같았는데 선지에 없던데 답 뭔가요? [5] 문법 640 2019.08.24
62180 시험이 어려울수록 점수가 잘나오나요? [1] ㅇㅇ 620 2019.08.24
62179 (322목표 성적올림) 어떻게 공부해야될까요 사진 [8] 텝스어린이 631 2019.08.24
62178 첫텝스 점수예상 [3] ㅇㅇ 651 2019.08.24
62177 오늘 코렉트 [4] 곱창곱창 628 2019.08.24
62176 독해 2번 정답 아시는분 (애들 호기심문제요) [6] dd 625 2019.08.24
62175 독해 180 정도 [4] VV 597 2019.08.24
62174 듣기 mother's grandprents 들어간거 정답 뭐임? [5] mm 671 2019.08.24
62173 Fastfood문제 답 A번 [2] ㅇㅇ 414 2019.08.24
62172 듣기 40번문제 [11] ㅇㅇ 702 2019.08.24
62171 청해31-40번 답 아시는분 있나유 [1] Dindiy 653 2019.08.24
62170 독해 27번 뭘까 [25] ㅇㅇ 1992 2019.08.24
62169 텝스 듣기 꿀팁!! [2] ㅇㅇ 547 2019.08.24
62168 텝스 보시는분들은 뭐때문에 보시는거에요?? [7] ㅇㅇ 649 2019.08.24
62167 텝스시험 = 돈내고 자존감 깎아내리는 시험 [4] ㄴㅇ 718 2019.08.24
62166 12개가 아니라 6개 아닌가요? [12] 101ㅔ 633 2019.08.24
62165 독해 26-30 d많앗나요.. [1] ㅇㅇ 390 2019.08.24
62164 두 번째 연결어 문제 선지가 뭐뭐였죠? [1] 11 292 2019.08.24
62163 독해 패스트문제 무조건 a입니다 [5] 휘봉고 592 2019.08.2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