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음 다음에 또봐요

되쓰 | 조회 372 | 추천 0
  • 2019.09.07
  • 글꼴
  • 확대
  • 축소
요번엔 공부한다고 했는데 이번시험엔 아직 부족한걸로ㅋㅋㅋㅋ

헤깔리던건 다틀린듯ㅋㅋㅋ

마치 출제자가 너가 영어 대충 알면 아마 이걸찍을걸? 난 알고 있지 껄껄 하고 낸거에 모조리 걸려든 것 같네요.

다다음주 성적표는 보나마나 300초반 ^^(또 문자오면 열리기전 바보같이 5초정도 기대하겠지만 넌 또 그점수겠지)

여러분 열공하고 다음에 봐요 ~ ' -' !!
텝스 출첵이벤트
70,033개(203/200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963 문법 ___ such 단수 문제 [8] 11 936 2019.09.21
62962 커뮤니티괜히들어왓나..슬프네 [2] 714 2019.09.21
62961 독해 풀 때 문제지에 체크 후 마킹 vs 문제 풀면서 마킹 [7] 댓글 ㄱㄱ 736 2019.09.21
62960 독해 뒤에서 두번째세트 [3] ㅇㅇ 480 2019.09.21
62959 ㅋㅋ청해 독해 불인 듯 [3] 11 731 2019.09.21
62958 대학생 집 문제 답 뭔가요? [4] ㅇㅇ 675 2019.09.21
62957 어휘 챔피언 문제 [4] 11 594 2019.09.21
62956 랍스터좀 종결시켜요 [4] 랍스타 1051 2019.09.21
62955 독해 34번 35번 [1] 독해 494 2019.09.21
62954 버스문제 [2] 12 464 2019.09.21
62953 독해 유급(?)휴가 거절당한 문제 [9] 11 962 2019.09.21
62952 이번 시험 문법 [3] ㅇㅇ 705 2019.09.21
62951 청해 랍스터 문제 [8] 11 634 2019.09.21
62950 청해 10, 20번 기억나는 분..? [2] ㅇㄹ 485 2019.09.21
62949 청해 기차 자리 바꾸는 문제 [2] ㅇㅇ 779 2019.09.21
62948 오늘 시험! [3] 뽀송뽀송한덮밥 687 2019.09.21
62947 독해 12번 13번! [1] ㅇㅇㅇ 454 2019.09.21
62946 연결어 문제 [2] skim 381 2019.09.21
62945 이번 청해 독해 [1] ㅇㅎㄹㅁ 696 2019.09.21
62944 독해 옆집이 불 내서 보험처리 하는 문제 [11] 11 837 2019.09.21
62943 빈칸 6번 애기들 피수혈 Save랑 donate들어간거 한문장이야? [5] 610 2019.09.21
62942 이번 시험은 망한듯.. [1] ㅇㅇ 641 2019.09.21
62941 엉엉 망했다... [1] 어엉 542 2019.09.21
62940 16/15/10/14 면 몇점 가능할까윱 [8] 글쓴이 755 2019.09.21
62939 LC 개망인듯 [2] LCㅜ 581 2019.09.21
62938 독해. 프리랜서 어색한 문장 고르기.. 프리랜서와 재택근무가 다른 개념 ... [1] 독해 489 2019.09.21
62937 10/12/12/7 390가망성 없냐 [6] 텝린이 655 2019.09.21
62936 그 화재 보험 Reclaim 으로 쓰긴 썼는데 이해 안 되는거 [3] 띠용 492 2019.09.21
62935 팟5 sns랑 유명인사 뭔내용이야? [8] ㅇㅇ 658 2019.09.21
62934 정치쇼문제 기억나는거 [1] ㅇㅇ 308 2019.09.21
62933 청해 10개틀리면 150은 나와? [4] ㅇㅇ 1002 2019.09.21
62932 청해 팥3인가 회의 또 해야된다고 짜증내는거 [6] 에휴 599 2019.09.21
62931 독해 cottage visitor 문제,, [11] 텝뉴 745 2019.09.21
62930 인퍼답 [2] 인퍼 421 2019.09.21
62929 틀린 갯수 12/12/10/5 정도면 327 넘음? [3] ㅇㅇㅇㅇㅇ 661 2019.09.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