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텝스 수강신청
69,333개(203/198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263 매일텝스 문장 하나 설명해 주실 분~ [2] 11 541 2019.08.31
62262 3주 속성으로 327점 맞는 게 목표인데 [2] 하마 980 2019.08.31
62261 첫 뉴텝스 369점인데 3주 후 450점 정도 받을려면 [7] 대학생 1116 2019.08.31
62260 여러분 독해 코렉트푸실 때 [2] 토끼야 629 2019.08.30
62259 공부법 한 번만 질문드릴게여 살려주세요 [14] 도와주세요 853 2019.08.30
62258 장문독해 연습하려고하는데요 [1] 오텝이 390 2019.08.30
62257 아~~~~~~~~~~~~~하기싫다 [2] ㅠㅠ 495 2019.08.30
62256 듣기18개맞으면 몇점정도인가요? [3] 듣고 720 2019.08.30
62255 텝스 일주일만에 가능할까요 [4] ㄲㄲ 764 2019.08.29
62254 점수변환기 [1] 구텝 546 2019.08.29
62253 본인 방금 텝스만점 받는 상상함  ㅋㅋ [4] 않이이걸왜 894 2019.08.29
62252 텝스일정도 얼마 안남았네요.. [2] ㅁㅎ213 764 2019.08.29
62251 8/24시험 [1] ㅎㅎㅎ 785 2019.08.28
62250 실전종합반 첫수업때 [3] ㅎㅎ 368 2019.08.28
62249 327 정도 나오는 분들 시험장에서 독해 몇개 찍으시나요? [5] ㅇㅇ 1145 2019.08.28
62248 독해 롤러코스터 [3] 독해시간만되면 492 2019.08.28
62247 독해 22번 만.. [3] 22번 647 2019.08.27
62246 독해 18개 맞으면 몇점 정도 나오나요 ? [7] 독해 1051 2019.08.27
62245 영어 베이스가 있으면 텝스 공부 어떻게 하면 좋나요? [3] 텝린이 796 2019.08.27
62244 독해 복기에 있는 7번 특허 [1] ㅇㅇ 562 2019.08.27
62243 텝스와 토익 고민입니다 [8] 텝스토익 754 2019.08.27
62242 텝스 2주만에 298 이상 받아야하는데요ㅠㅠ 도와주세요... [4] 텝스ㅠ 1356 2019.08.27
62241 텝스 독해 지문 vs 토익 독해 지문 [13] 열공열공 935 2019.08.26
62240 체수분 문제 [4] 물어봄 534 2019.08.26
62239 독해 17, 18번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요? [3] 독해복기 662 2019.08.26
62238 텝린이입니다 뭘 사야하는걸까요 ㅠㅠ [5] 텝린이 691 2019.08.26
62237 텝스 독해 제네릭 의약품 경쟁 [11] ㅇㅇ 864 2019.08.26
62236 전문연 석사티오 폐지 + 의치 의무학편 폐지 [1] 1234 874 2019.08.26
62235 점수계산기와 실제 텝스 점수 [5] dos 1083 2019.08.26
62234 텝스 듣기 파트 1 [3] 휴식처 528 2019.08.26
62233 텝스 원래 낚시답이렇게많나요? [3] e 988 2019.08.26
62232 독해 보배문제 [5] 물어봄 641 2019.08.25
62231 한승태쌤 감사합니다 [1] 한승태쌤 감사합니다 561 2019.08.25
62230 듣기 글래디에이터 문제 답~ [2] 글래디에이터 793 2019.08.25
62229 독해 이번에 5개 틀렸을 때 몇점 정도 나올까요? [2] 440제발 999 2019.08.2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