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67,442개(10/1927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127 여러분은 시험당일날엔 뭐 보다 가세여? [5] 마지막 250 2020.07.24
67126 텝스 보랭이 부탁드릴게 있습니다 ㅠㅠ [1] 최신기출유형 실전모의고사 108 2020.07.24
67125 문장 구조 좀 봐주세요 [1] 1 63 2020.07.24
67124 텝스점수를 보니 인생 참 모르는거네요ㅎㅎ 사진 [3] 드신날 420 2020.07.24
67123 텝스400점 [3] 텝찌리 198 2020.07.24
67122 청해 만점인데 독해는 늘 120~130점대.. [5] 하아아아오오루루루 259 2020.07.23
67121 텝스 리딩 시간 관리방법 [3] 부실한스파이 239 2020.07.23
67120 텝스 점수 정체기인듯함 [3] 타고난찍신 214 2020.07.23
67119 텝스 독해랑 어휘 공부 방법 [3] 간편한항정살 159 2020.07.23
67118 텝스 무료자료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아는 분 [3] 간편한경찰청창살 108 2020.07.23
67117 텝스시험 난이도 어떤가요? [8] 걸어다니는프로휴식러 238 2020.07.23
67116 [1] 포퓨ㅗ포포 61 2020.07.23
67115 보통 청해 독해 12개씩 틀리면 각 파트 몇점씩나올까요? [4] 텝린이 216 2020.07.23
67114 멘붕에 빠진 텝린이 공부 방법 조언 부탁드려도 될까요? [4] 과격한올챙이 240 2020.07.23
67113 7.25 텝스 목표 [3] 7.25 텝스 목표 264 2020.07.22
67112 주제문제, 코렉트 문제 푸는법 [2] ㅎㅌ 151 2020.07.22
67111 380목표 공부법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사진 [13] 안올라요 495 2020.07.22
67110 답글 RE:380목표 공부법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2] 안올라요 510 2020.07.23
67109 토픽과 코렉트 [4] 8.8이라니 137 2020.07.22
67108 7/11 자 225점 입니다. [4] 텝스입문자 301 2020.07.22
67107 텝스가 그래도 나름 정직한 시험인게 [5] 정직 566 2020.07.22
67106 이력서 텝스 점수 기재 [2] 뉴뉴 105 2020.07.22
67105 뉴텝스 점수 [3] Ueye 140 2020.07.22
67104 대략몇개틀린것지좀봐주시겠어요?ㅜㅜ349입니다 [2] Aaa 218 2020.07.22
67103 텝스3일 [4] 자유 167 2020.07.22
67102 방학 점수 하락 [2] ㅁㅇㄴ 199 2020.07.22
67101 딱히 텝스 준비안해도 점수는 괜찮게 나오네요 [4] 쉣더퍽 275 2020.07.22
67100 독해 리딩 시간관리 부탁드립니다... [3] ㅇㅇ 171 2020.07.22
67099 2주 공부해서 100점올리기 가능할까요? [7] ㅁㅇㄹ 272 2020.07.21
67098 늙은이님 감사합니다. 330대로 졸업합니다.. 사진 [12] 목표점수350 519 2020.07.21
67097 7.11 텝스 분석 글 [3] 7.11 텝스 분석 글 303 2020.07.21
67096 첫 텝스 사진 [7] 텝린이 310 2020.07.21
67095 독해 몇개안틀렸는데 100점이 나가?????????????????? [5] 폴리스 373 2020.07.21
67094 독해 3개틀렸는데ㅜㅜ [2] 200 262 2020.07.21
67093 수능영어 5등급 첫텝스 421점 나왔네요ㅠㅠ [9] 꼴찌 645 2020.07.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적중예상특강 이나진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