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8,907개(181/1969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607 오늘 문법 마지막 5문제 [1] 천재분들아 398 2019.09.08
62606 뒤에 5개 알파벳 기억하시는분 ㅜㅠ [8] ㅜㅠ 560 2019.09.08
62605 근데 550 이라는 점수요 [3] - 627 2019.09.08
62604 독해 주유소 문제 [3] ㅁㅁ 483 2019.09.08
62603 텝스 독해 [1] 낙하산 271 2019.09.07
62602 독해 4문제틀렸는데 몇점나올까요?? [3] ㅇㅇ 551 2019.09.07
62601 hot water in hospital 독해문제 [3] - 553 2019.09.07
62600 32,33,34,35 [1] 질문 456 2019.09.07
62599 34번 답 [1] asdf 243 2019.09.07
62598 독해 4번 답이 [1] 다음도준비해야져 281 2019.09.07
62597 독해 병원문제 [5] 으얽 480 2019.09.07
62596 독해 팟3 하나 틀리면 몇점나갈까요 [1] 384 2019.09.07
62595 서울 태풍소음 좆나 심하지 않았나요(창가자리) [3] ㅇㅇ 546 2019.09.07
62594 독해 일치, 불일치 문제 - 침팬지 답이 머죠? [2] 침팬지 540 2019.09.07
62593 독해 스포츠재계약 [1] 11 316 2019.09.07
62592 첫시험 망함 [2] ㅜㅠ 354 2019.09.07
62591 독해 2번 인도문제요!!!!! [3] 1244 402 2019.09.07
62590 독해 타일랜드 문제 [6] 으아 383 2019.09.07
62589 청해에서 회사사람들이 텃세(?)푸린다는 내용 답이 뭔가요? [3] 596 2019.09.07
62588 독해 5개 틀리면 몇점인가요? [2] 559 2019.09.07
62587 독해 스포츠 재계약 문제 [4] 327 2019.09.07
62586 파트4가 젤 점수높나요?? [1] 410 2019.09.07
62585 장문독해 [1] 텝스고수님들 237 2019.09.07
62584 독해 이렇게 틀리면 몇점일까요.. [3] 텝고수분들도움좀요 466 2019.09.07
62583 독해 25번 알파벳 ? [1] 25번 232 2019.09.07
62582 선생님 문제.. [2] ㅡㅡㅡㅡ 334 2019.09.07
62581 독해 문제 5번 기억나시나요 [3] ㅇㅇ 334 2019.09.07
62580 독해 인퍼3문제 알파벳아시는분ㅠㅠ [7] 날아라꿔바로우 434 2019.09.07
62579 토익920 구텝스696 오늘 뉴텝스 처음 봐요 [1] ㅇㅇㅇ 452 2019.09.07
62578 우리 모두 집단지성의 힘으로 독해 32 33을 찾읍시다!!! [4] 3233 633 2019.09.07
62577 점수 350전후로 나오시는 분들.. [5] 나두거 726 2019.09.07
62576 독해 수면제 문제 [7] 548 2019.09.07
62575 이게 뭐였는지가 기억이 안나요 [6] 31-32 독해 454 2019.09.07
62574 태풍 바람때매 얘기도 많이 나올줄 알았는데 거의 없네요 ㅎㅎ [5] ㅇㅇ 482 2019.09.07
62573 이번셤 독해는 1개틀리면 얼마나 까일까요 ㅠㅠ? [3] ㅁㅁ 529 2019.09.0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