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시험에는 요령도 필요하다

미친듯한산업단지 | 조회 680 | 추천 0
  • 2020.10.18
  • 글꼴
  • 확대
  • 축소
원어민도 텝스 시험 보면 어려워한다는 얘기를 들어본 거 같은데... 
그건 아닌가봐요. ㅎㅎ
영어를 잘 하시는 분들은 그냥 해도 560점 나온다 하니...

구텝스 시절에 1+ 등급까지 받아봤는데, 영어는 꾸준이 안하니까 훅 떨어지네요. ㅠㅠ
5월부터 매달 응시는 하고 있는데, 성적이 30점 오르고 10점 떨어지고.. 이러고 있는 중입니다.
시중의 기본 교재는 대충 봤고, 적중 예상 특강을...
청해-문법-독해 순으로 계속 돌리면서 보고 있어요.

특강 들을수록... 영어공부가 아니가, 시험 잘치는 공부를 하고 있구나 생각이 들었고
하지만, 실제로 시험에는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시험도.. (물론 헛갈리는 문제는 여전히 많았지만) 비교적 잘 풀렸어요.
일단 풀이 못한 문제가 좀 줄었습니다. 시간을 벌었다는 뜻이죠. ^^;

3주 남은 다음시험까지.. 이 루틴으로 계속 해 보려고요.
모의고사도 좀 더 풀어보고요. 
모두 원하는 성적 받으실 때까지 화이팅입니다. ^^

※ 해커스 텝스시험일 게시글, 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게시글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70,044개(16/2002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519 텝스 [3] 347 2021.01.16
69518 독해 a뭔가 많다고 느껴졌는데 맞음? ㅠㅠ [5] 독해a뭐여 499 2021.01.16
69517 ㅈㄴ어렵네 [5] ㅇㅇㅇ 682 2021.01.16
69516 수험표 안뽑아가도 되는거 맞나용?? [3] 70104 294 2021.01.16
69515 이번엔 논란문제 없기를 [1] 수상한텝스 271 2021.01.16
69514 텝스 고등학생 [2] ㅋㅋㅋ 366 2021.01.15
69513 낼 셤은 청해때 난방 틀겠죠? [6] ㅇㅇ 318 2021.01.15
69512 모레가시험인데 공부가안되서 죽고싶어요ㅜ [3] 죽고싶다ㅜ 286 2021.01.15
69511 텝스계의 엄친아가 되겠숴 [3] 흥미로운엄마친구아들 280 2021.01.14
69510 텝스 시작! [2] 따뜻한발냄새 249 2021.01.14
69509 논란문제 토플선생님 친절함 [2] 선호도조사1위 271 2021.01.14
69508 학원 토익 인강중 인기가 많은 강의목록을 조회할 수 있나요? [4] 따뜻한입냄새 249 2021.01.14
69507 ㅋㅋㅋㅋ너무 어려워서 헛웃음나옴 [2] 텝스졸업준비생 374 2021.01.14
69506 텝스 종합반? 질문있어여 사진 [5] 부실한알파벳 270 2021.01.14
69505 텝스 무료자료 추천해주세요 [3] 부러운직장인 251 2021.01.14
69504 텝스 시작.. 인강 추천... [5] 와르르텝스 229 2021.01.14
69503 텝스에서 나온 인터넷 모의고사 [4] ㅇㅇ 378 2021.01.14
69502 텝스 처음 처보는데요! [3] 프로텝스연습생 242 2021.01.14
69501 텝린이입니다^^청해문제 어떻게 해야할지 도와주세영 [5] 마지막학생 280 2021.01.14
69500 텝관위에서 새로 만든 유료 모의고사에 나온 예측점수 믿을만 할까요? [1] 텝관위모의고사 346 2021.01.13
69499 텝스 공부 기간 [6] 딸기레몬 364 2021.01.13
69498 텝스 청해 도중 다른 파트 문제 풀어도 되나요? [4] 텝스 313 2021.01.13
69497 텝스 노베이스 [6] 블랙소르베 271 2021.01.13
69496 토익 850인데 텝스 320 [2] 으아악 487 2021.01.12
69495 뉴텝스 시험관련 질문드려요 [2] 텝린이 267 2021.01.12
69494 뉴텝스 뉴비인데요 [3] 텝스 276 2021.01.12
69493 1/16 텝스시험 처음이에요ㅠㅠ [3] sdf 337 2021.01.12
69492 [2월 20일 딱 하루만★] 텝스인강 할인권+자료집제공 ☞ 사진 [5] 해토지기 312 2021.01.15
69491 서울대 텝스관리위원회 공식 실전 기출문제 강의 [2] 텝스초보 363 2021.01.11
69490 텝스 시작 전 기본 문법책 추천좀요 [3] ㅇㅇㅇ 304 2021.01.10
69489 텝스 초보 도와주세요...ㅠㅠ [6] Musat 507 2021.01.08
69488 해커스 보카 초록이 봐도 될까요? [5] ㅇㅇ 397 2021.01.06
69487 텝스 570 [5] 텝텝 640 2021.01.05
69486 뉴텝스 시험에 텝스 보카로 공부해도 되나요 [5] ㅇㅇ 402 2021.01.04
69485 텝스 공부법 [5] 뚜벅이 422 2021.01.0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