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72,698개(14/2078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2243 문법 5문제 [5] 300넘자 380 2021.10.02
72242 끝에서 두번째 긴지문 [7] ㅇㅇ 477 2021.10.02
72241 보통 반정도 맞추면 몇점나와요?? [3] ㅇㅇ 417 2021.10.02
72240 텝스 제발 327 넘어라 [3] 대충사는성수기 459 2021.10.02
72239 독해 27번맞나 [4] 독해 27번이었나 571 2021.10.02
72238 독해 8번 답 [5] ㄷㄷ 503 2021.10.02
72237 독해 연결어 문제 답 먼가요? 특히 nevertheless 있던거 [5] 연결 585 2021.10.02
72236 독해 어색한문장 답 머에요? [17] 어색 745 2021.10.02
72235 청해 p1 [6] 베벱비지니 490 2021.10.02
72234 난이도? [8] ㅇㅇ 765 2021.10.02
72233 문제 찍을때.. [3] ㅅㅇㄷ 478 2021.10.02
72232 해커스 적중 강의 문제들 난이도가 어떤 편인가요? [4] ㅇㅇ 287 2021.10.01
72231 해커스 실전모의고사 교재 난이도 비교 [5] 텝스처음 317 2021.09.30
72230 혹시 문법 먼저 푸시는분 있나요 어휘 문법 시간배분 [6] ㅗㅗㅓㅓㅏ 463 2021.09.29
72229 텝스 처음입니다. [5] 서기 384 2021.09.29
72228 텝스 보랭이 푸시는분들 [4] 두두 305 2021.09.28
72227 청해 독해 [4] 바쁘다바빠 265 2021.09.28
72226 보통 하루에 몇 시간씩 공부할 수 있으세요?? [3] 보통 343 2021.09.28
72225 토익에서 넘어오시는 분들 [3] ㅇㅇ 330 2021.09.28
72224 보랭이 달달외우면 [3] ㄴㄹㅇㅁ 324 2021.09.28
72223 독해 1문항 2지문 [4] ㅇㅇ 254 2021.09.28
72222 듣기 끝나고 문법/어휘 바로 푸시나요 종 울리고 푸시나요? [3] 에구 330 2021.09.28
72221 듣기 마킹 타이밍 [4] ㅁㅇㄴㄻㅇㄴㄻㅇㄹ 363 2021.09.28
72220 독해 코렉트 보기부터 푸는거 안되나요? 순서대로 안나오나요? [3] ㄴㅁㅇㄹ 262 2021.09.28
72219 보랭이 [5] 텝스탈출하자 234 2021.09.28
72218 문법 최고점수 몇맞아보셧나요 [2] 독해바닥 324 2021.09.28
72217 part4,5 에코잉 하는데 진짜 어렵네요... [4] 에코에코에코에코 297 2021.09.28
72216 보랭이 인강 [3] ㅇㅇ 240 2021.09.28
72215 다들 보랭이 푸시나요? [4] 365 2021.09.27
72214 코렉트 ㅠㅠ [2] 궁금 261 2021.09.27
72213 텝스 스타강사의 고득점 비법영상(+문제무료다운) 첨부파일 [5] 해토지기 1078 2021.08.26
72212 이번주시험 [2] 432 2021.09.27
72211 11일 텝스시험 대박달이었나요? [2] ㅇㅇ 548 2021.09.27
72210 코렉트 [5] 흐엉 247 2021.09.27
72209 교재 완전 마음에 들어요 [3] 내꿈은급속충전 295 2021.09.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