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텝스 수강신청
67,595개(118/1932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500 프리뷰테스트 독해 질문 받아주세요ㅠㅠ 사진 [2] 고수님들도와줘요옹 304 2019.10.30
63499 텝스시험 보시는 분들 인강 좀 추천해주세요 [4] 붕어빵 423 2019.10.30
63498 텝스시험 보시는 분 이번주! [5] 얄랴셩 537 2019.10.30
63497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실전문제집 바탕 [3] 제니 425 2019.10.30
63496 235인데요 [7] 영어개못함. 461 2019.10.30
63495 이번에 청해 200점 이상 있나요? 몇 개 틀린 느낌인가요? [1] 청해 337 2019.10.30
63494 토익보면 [1] E 212 2019.10.30
63493 듣기시간에 다른 파트문제푸는거 [1] 마마 384 2019.10.30
63492 텝스500이상이 필요해요 인강추천좀부탁드려요 ㅠㅠ [4] 텝스고득점제발 383 2019.10.30
63491 토익 820점 수준이면 중급책부터 봐도 되나요? [1] 너무많아요ㄷ 326 2019.10.30
63490 청해 어떻게 올리나요?? [1] 하... 246 2019.10.30
63489 [펌] 설미연쌤과 함께 텝스 문법 완전 정복>< [5] 해토지기 1138 2019.08.29
63488 텝스문제집 [1] 도도 195 2019.10.30
63487 저 373받았는데요 [3] ㅇㄱㄹㅇ 677 2019.10.30
63486 347점 어뜨케 받아ㅠㅠㅠ [1] 3 574 2019.10.29
63485 미진한 점수지만 텝스 점수 올린 팁 사진 [3] 팬도로시 1076 2019.10.29
63484 텝스 [1] 인생 291 2019.10.29
63483 11월 점수 잘 나오는 달인가요? [1] ㅇㄱ 479 2019.10.29
63482 이번에 독해 199 나왔는데 4개일까여 5개일까여?? [1] 이현석 565 2019.10.29
63481 보랭이 평균 410점인데 이번시험280나옴... [4] spd 818 2019.10.29
63480 편입 마지막 시험이 [2] 300점만 599 2019.10.29
63479 텝스도 수험표에 답 적어올 수 있어요?? [3] 텝스가즈아 410 2019.10.29
63478 텝스를 보면서 하나얻은게있다면 [2] ㄴㄴ 568 2019.10.29
63477 단어를 외우긴외우는데 [4] ㄴㅇㅇ 290 2019.10.29
63476 독해 50점이면 [2] 응응 264 2019.10.29
63475 텝스270~280나오시는 분들 토익 [7] ㅠㅠ 849 2019.10.29
63474 텝스왕초보 [2] 로꼬 199 2019.10.29
63473 토익900인데 [2] 정종 492 2019.10.29
63472 이번에 공부 안하고 봣는데 [4] ㅁㅁ 594 2019.10.29
63471 2개월만에 410넘을 수 있을까요? 사진 [1] 제발 341 2019.10.29
63470 텝스 채점방식 [2] 똥강아지 403 2019.10.29
63469 청해 지난 시험 189점, 이번 180점인데, 어느 정도인가요? [1] 청해 423 2019.10.29
63468 독해 100점 [2] haha 303 2019.10.29
63467 내가 텝스 레전드다.jpg 사진 [1] 텝스망함 1032 2019.10.29
63466 2달만에 50점 정도 올리기 가능한가요? 사진 [2] ㅅㄱㄹ 348 2019.10.2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