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뉴텝스 인강 프리패스 + 수강지원금 5만원

텝스 기출문제집 추천

새내기 | 조회 365 | 추천 0
  • 2021.01.29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수능 봤구 이제 새롭게 텝스 공부하게되었는데요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다른 사설문제보다는 기출 먼저 풀고 사설로 넘어가고싶은데, 
텝스 문제집들 중에서 기출로만 구성되어있는 책이 뉴텝스버전으로는 없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구텝스 버전으로 기출로만 구성되어있는 책으로 먼저 풀고 그 다음에 뉴텝스 버전 사설책 풀어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구텝스 버전 기출문제집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텝스 출첵이벤트
70,547개(11/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197 3월20일자 시험 후기. [4] autumnguy 611 2021.03.21
70196 속상하네요ㅠㅠ [1] ㅇㅇ 340 2021.03.21
70195 텝스 547인데요 [5] ㅇㅇ 572 2021.03.21
70194 영어왕초보 [6] 해커스강의 228 2021.03.20
70193 서약란 [7] 오우 335 2021.03.20
70192 이번껀 진짜 기억안나는데 4개영역 다같이 복기해요ㅠ [34] 오늘부터3대500 1860 2021.03.20
70191 독해 7번 [6] . 358 2021.03.20
70190 recant맞나요? [11] 티티마 479 2021.03.20
70189 알고리즘 22번 문제 질문이요 [6] 텝스530 348 2021.03.20
70188 오늘 쉬웠던 분? [19] ㅇㅇ 651 2021.03.20
70187 독해 질문드립니다. 28번 문제 [5] 텝스520 352 2021.03.20
70186 오늘 RC 파트3 끝에 인퍼 3문제랑 4번 답 기억하시는 분 [4] 마주치면얼음땡 314 2021.03.20
70185 독해35번 [4] 텝스20 381 2021.03.20
70184 고수 분들 독해 끝까지 다 풀었나요?? [14] 티티마 2173 2021.03.20
70183 독해 32, 33 france military 질문 [11] 텝린이 461 2021.03.20
70182 독해질문이요! [6] 독해ㅠ 259 2021.03.20
70181 오늘 독해문제 질문이요 [9] 독해ㅜㅜ 296 2021.03.20
70180 500점 이상 커트라인 [4] 맛남의귓방망이 484 2021.03.20
70179 공부법 참고해보세요 [4] 마지막소년단 364 2021.03.20
70178 granted 맞죠ㅠㅠ? [26] ㅇㅇ 2701 2021.03.20
70177 오늘 독해 난이도 [21] 난이도 1945 2021.03.20
70176 청해 from 그린빌? 문제 [12] 제바르 604 2021.03.20
70175 이번에 코렉트 까다롭게 나옴 [12] 코렉트 754 2021.03.20
70174 청해 바이오 방법 스팅크버그 와스프 [8] ㅇㅇ 345 2021.03.20
70173 텝스시험일정 보니까 4월은 텝스 3번이더라구요 [4] 맛남의귀찌 417 2021.03.20
70172 청해 로즈 아파트 [7] ㄴㅇ 334 2021.03.20
70171 서울대텝스 점수제한이 몇이에요? [6] 맛남의귀찌 575 2021.03.20
70170 이번 시험 청해 ㅠㅠㅠ [3] 직장인의출근길 258 2021.03.20
70169 11번 12번 문제 ㅎㅎ [4] 어우두 314 2021.03.20
70168 첫 시험인데 왜 이리 어렵나요? [3] 전지적곰팡이 294 2021.03.20
70167 못푼거 a로 밀었는데 [5] 냠냠이 343 2021.03.20
70166 하품을 왜 하나요? [5] 1 390 2021.03.20
70165 지금 559점인데 공부해서 590점대로 올릴수 있을까요? [3] ㅇㅇㅇ 371 2021.03.20
70164 청해 c로 밀엇는데 [7] 청해 c로 밀엇는데 431 2021.03.20
70163 여러분들은 여기서 괴로워 하겠지만 [3] 505 2021.03.2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