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1일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청해 난이도 완전 흡족ㅋ

과학적성의불이해 | 조회 542 | 추천 0
  • 2021.01.16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유독 쉬웠던 거 맞죠?
1번 문제부터, 남자 쉬운 말 나오고 바로 선지 나오길래 응? 이게 다야?
2번도 쉽고 3번도 쉽고... 풀면서도 왜 쉽지??? 의아했는데
쉬워봤자 상대평가라서 점수는 예측불가라는 게 슬푸네요ㅜ.ㅜ

독해는 전체 다 안 읽어도 풀 수 있는 문제가 몇 개 나와서 찍으면서도 잘 찍었다 싶고ㅋㅋㅋㅋ 문법도 괜찮았는데 단어 열심히 안 외운 티가 나네요ㅜ.ㅜ 점수 빨리 나왔음 좋겠어요. 제발 이번에 졸업할 수 있길

※ 해커스 텝스시험일 게시글, 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게시글입니다.

뉴텝스 점수환산기
70,556개(33/207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468 해커스학원담달부터 다니려는데... [6] 프렌치카페 2413 2008.05.15
69467 좀 있음 발표.. [1] teps.. 2226 2008.05.15
69466 문자로 성적받았는데..청해점수 정말 미치겠네요-.- [1] 절망.. 2564 2008.05.15
69465 저기 텝스도 평균점수 이런거 나오나요?? 홈피 어디서 찾아요??? 모르겟... [2] 에라이 2563 2008.05.15
69464 아 띄~ 망했다. 텝수. [4] 신촌개발 2803 2008.05.15
69463 TEPS 서울대기출강의 (해커스에 잇는거) 들어보신분? [1] sdfsdfs 2592 2008.05.16
69462 저 텝스 인터넷 강의 좀 추천 좀 해주세요... [1] 흠냐 4147 2008.05.16
69461 도와주세요~ 650점~!!! [1] 절박~!! 2650 2008.05.17
69460 리스닝, 독해 만~!! 나도간절~ㅠ.ㅠ 2276 2008.05.17
69459 800 살려줏메 [4] 게레로. 2678 2008.05.18
69458 텝스 수시 커트라인이?? [2] 수시고고 3293 2008.05.18
69457 9월까지 700점 [2] 후회 3008 2008.05.19
69456 서울대 텝스 싸이트 [1] blrr 2431 2008.05.19
69455 텝스 성적 600을 원해요..ㅠㅠ [1] 방가 2606 2008.05.19
69454 해커스 텝스반 질문요~ [1] 넘락 2777 2008.05.20
69453 Help me! [2] 아웃오브텝스 2833 2008.05.21
69452 텝스 현장접수 해보신분 계시나요? [2] 텝스정복 6493 2008.05.21
69451 챔스 텝스 강의 질문이요~ [1] 강한 2729 2008.05.22
69450 해커스 실전반 질문이요. [2] 실전 3433 2008.05.22
69449 텝스 스터디원 중에~~ [1] O sole mio 2693 2008.05.22
69448 teps 점수 상승법 질문 [4] teps 2822 2008.05.23
69447 이 점수가 가능한건지;;;; 왜 이럴까요ㅠㅠ [1] sunny 2838 2008.05.23
69446 850에서 900으로 가는 방법 없을까요 [4] 우왕ㅋ굳ㅋ 2956 2008.05.24
69445 독해속독 업하는 방법 [1] 130 3336 2008.05.24
69444 6월 박가은 선생님 동강 [1] 텝스사랑 2601 2008.05.26
69443 해커스 텝스 강의 어떤걸들어야 할까요? [5] 주성치 2655 2008.05.26
69442 하우투텝스 청해에서 문제질문요.. [2] 궁금궁금 2864 2008.05.28
69441 실전반 수강 가능할까요? [1] ㅎㅎ 2442 2008.05.29
69440 텝스 듣기 질문입니다.. [2] ㅋㅋ 2523 2008.05.29
69439 텝스는 처음 시작할 때, 책이 없나요? [1] 텝스 2573 2008.05.31
69438 텝스시험이 얼마 안남았네용 ㅜㅜ [4] 왕대박 2342 2008.05.31
69437 월간텝스와 텝스의 난이도는? [2] ㄴㄴㄴㄴ 4140 2008.06.01
69436 해커스 텝스 강의 말입죠! [1] 전단 2356 2008.06.01
69435 청해는 어떻게 공부들 하세요?? [2] 낙꾼 3013 2008.06.0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