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How to TEPS 시리즈 책..어떤가요!?

텝스초보자 | 조회 4453 | 추천 1
  • 2007.05.27
  • 글꼴
  • 확대
  • 축소

영어 초보자입니다


대학원 진학땜시 TEPS 준비해야 할거 같아서 TEPS 책 알아보는 과정 중에


How to TEPS 시리즈 책..즉


How to TEPS VOCA,How to TEPS R/C,How to TEPS L/C  책들이 눈에 띄더군요


How to TEPS 시리즈 책..어떤가요!?ㅠㅠ


초보자/중급자가 보기에 적당한건지..ㅠㅠ


How to TEPS 시리즈 책....말고 초보자가(더 높게는 중급자까지..ㅋ) 보기에 적당한 책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

뉴텝스 점수환산기
69,362개(2033/204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4 텝스 완전 초보자 공부방법 [5] 텝스공부는첨 216 2020.10.21
273 공부법 [3] 텝린이 165 2020.10.21
272 안녕하세요 [2] Ttteps 91 2020.10.23
271 다음주 성적발표네요 [3] SK 261 2020.10.23
270 토익이랑 텝스 많이 차이나나요? [4] 세계서열1위텝스 209 2020.10.26
269 뉴텝 뉴비인데 11월 7일에 500점 넘기고 싶습니다. [4] 텝린이 313 2020.10.27
268 성적 발표 오늘 아닌가요? [5] 언제 254 2020.10.27
267 텝스만점 고득점 단기간 달성하는 법 사진 [2] 해토지기 260 2020.10.27
266 400점 성적 후기*-* 사진 [3] 타고난사찰음식 369 2020.10.27
265 논란 문제 어떻게 됐나요? 애국심이랑 조언하는거 [6] ㅇㅇ 287 2020.10.27
264 텝스 [2] 텝스 40점 202 2020.10.27
263 낮은 점수지만 목표점수 넘겼네요ㅠㅠㅠ [8] 298 402 2020.10.27
262 청해 답지 마킹 [3] ㅇㅇㅇㅈ 160 2020.10.27
261 463->469->517 졸업합니다 사진 [6] 대박 514 2020.10.27
260 첫 텝스.. 공부방법 질문! [4] 텝린이.. 141 2020.10.27
259 텝스 두 번째에 졸업합니다!!!(후기) [3] 수수한비밀병기 277 2020.10.27
258 애국심이랑 for the sake 틀린거 내말이 맞잖아! [6] 흐미 312 2020.10.27
257 뉴텝스 580 넘기는거 [5] ㅎㅇㅎ 322 2020.10.28
256 텝스기초 ,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이렇게 공부하세요 ! 사진 [2] 해토지기 115 2020.10.28
255 조언 구합니다 [4] 오찬빠 143 2020.10.28
254 2달만에 100점 올리고 탈출 후기 입니다 ㅎㅎ 사진 [5] 호옹이 562 2020.10.29
253 텝스교재, 이책이 딱! 사진 [1] 해토지기 99 2020.10.30
252 11/7 텝스시험 정답 여기 올라오나요?? [5] 부러운퇴사자 136 2020.11.02
251 텝스 공부방법 팁 좀 주세요! [4] 부러운입사자 92 2020.11.02
250 텝스 스타강사의 고득점 비법영상(+문제무료다운)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208 2020.11.02
249 텝스 문법 정복하는 방법? [4] 위험한현장학습 81 2020.11.02
248 텝스 처음해보는데 교재랑 인강 [2] 초대된크로플 47 2020.11.02
247 텝스 교재 추천해주세요~~~ [2] 실시간장편소설 59 2020.11.02
246 토익과 비교한 텝스 난이도 [4] 야생의집순이 170 2020.11.02
245 텝스 응시료 할인 방법.. [2] 걸어다니는탐정 92 2020.11.02
244 텝스무료강의, 찾고계시다면!? 사진 [4] 해토지기 66 2020.11.02
243 텝린이좀 도와주세요ㅠㅠ [4] 전국영어서열3위 104 2020.11.02
242 신텝스 480점 [11] 점수 344 2020.11.02
241 텝스 이번주 토욜에 처음으로 치러 가는데 [3] 텝린입니당 155 2020.11.0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