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유학_장학생 선발
84개(1/3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 독해만점이다. 논란문제 정리해준다. 사진 [11] 124 1040 2020.05.26
83 의치전 준비하시는 분 계세요? [26] 슬픔이 907 2020.05.25
82 Vote 문제 결국 종결인가요 [13] 가자가자 760 2020.05.25
81 쉬우니까 팍팍 깎네요 [5] qewr 674 2020.05.26
80 성적이 안 나와서 [3] ㅇㅇ 663 2020.05.26
79 레전드 찍었다 드디어 ㅠ [4] 우원아아 612 2020.05.26
78 다음주 셤까지 미친척하면 100점 상승가능? [11] ㅎㅎㅎㅎ 576 2020.05.27
77 넘으따ㅜ 사진 [3] 519 2020.05.26
76 텝스 답 [6] 텝스초보 505 2020.05.24
75 점수 실화냨ㅋㅋㅋㅋ [1] dd 498 2020.05.26
74 3개월 공부하고 텝스 준졸업 사진 [5] fred 497 2020.05.27
73 서울대대학원 마지막기회에 졸업합니다ㅜ!!!! 사진 [3] 삼이칠 480 2020.05.26
72 한마디만 한다 [2] ㅇㅇㅇ 477 2020.05.26
71 제발 [5] 제발 472 2020.05.25
70 텝스접어요 [5] 접는다 471 2020.05.26
69 점수 나왔네요 독해 감점 [3] ㅇㅇㅇㅇ 470 2020.05.26
68 제로 베이스로 시험 두번봤어요 사진 [5] 모두홧팅 467 2020.05.26
67 5/17일자 총점 174점입니다.. [6] 텝스입문자 464 2020.05.26
66 6월 시험 기대된다 [5] ㅎㅎ 463 2020.05.26
65 겸손하자.. [3] 어이없다 424 2020.05.26
64 500점 가자 얘들아 (퍼옴) [3] 500이상 405 2020.05.26
63 서울대 대학원은 전공상관없이 커트만 넘기면 되나요? [4] 402 2020.05.26
62 불텝스가 더 낫다 [3] ㅋㅋㅋ 398 2020.05.26
61 평소에 집에서 풀 때는 500 넘는데 [4] 하짱나 396 2020.05.26
60 오늘은 자랑하러들 안오시네용 [3] ㅇㅇ 395 2020.05.26
59 뉴텝스430이면 토익900수준은 넘은건가요? [11] 텝토 390 2020.05.27
58 성적올랐어요! [5] 390 2020.05.26
57 엘씨 100점근저리나오면 [3] ㄱㄷㄱㄷ늬 384 2020.05.24
56 점수 어이없다 [2] ㅇㅇ 383 2020.05.26
55 텝스 마지막 아쉽게 졸업합니다 사진 [1] 이제정말안녕 378 2020.05.26
54 5/3, 5/16 의도파악 [3] ㅐㅐ 378 2020.05.24
53 그놈의 상대평가 [3] 377 2020.05.26
52 저도 첫시험에 졸업합니다!! 사진 [2] 조럽 371 2020.05.26
51 성적 기다리는분? [7] ㅇㅇ 370 2020.05.2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