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길
|
조회 4206
| 추천 0
- 2005.06.13
Choose the best alternative to complete each sentence.
1. You must keep staff_______, especially when things get difficult.
a)generated b)motivated c)frustrated d)electrified
* 일이 어렵게 꼬일때는 직원들을 더 많이 격려해야 한다.
a)generated 생성된, 발생하는
b)motivated 동기를 부여하는, 격려하는
c)frustrated 당혹스러운
d)electrifed 전기를 발생시키는
2. Weigh the ______of each alternative before deciding.
a)checks and balances b)assets c)pros and cons d)profits
*weigh(경중을 가리다)
*결정하기 전에 각 대안의 찬반양론에 대해 경중을 가려라
a)check and balances 견제와 균형
b) assets 자산
c) pros and cons 찬반양론
d) profits 이득
3. A good manager must be able to handle________situation.
a)sensible b)impressive c)touching d)touchy
*좋은 관리자는 어려운 상황을 잘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
*handle 다루다, 처리하다.
a)sensible 분별있는, 양식있는
b)impressive 감명깊은
c)touching 감동적인
d)touchy 다루기 어려운
4.She_________creating a better atmosphere amongest the staff.
a)set about b)set off c)set out d)set down
*그녀는 직원들사이에 더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내기 시작했다.
a) 일에 착수하다. 시작하다
b) 대조하다, 공제하다
c) 제시하다, 설명하다
d) 내려놓다. 원인을-의 탓으로 돌리다.
5.We need to have _______arrangements in case things don't work out.
a)container b)contingency c)consolidated d)consecutive
*우리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예상치 못한 사건에 대비하여야 한다.
a) 물건을 담는 용기
b) 예상치 못한 일, 우연한 일, 임시비용
c) 합병정리된, 통합된, 강화된
d) 연속적인
6. In a meeting you must stop people talking at _____________purposes.
*be at cross purposes 서로 오해하다, 거짓말을 하다.
a)opposite b)angry c)cross d)opposing
*회의중에 서로 오해하며 대화하는 상황을 막아야 한다.
a) 마주보는, 반대편의
b) 화가 난
d) 반대하다, 대항하다
1. You must keep staff_______, especially when things get difficult.
a)generated b)motivated c)frustrated d)electrified
* 일이 어렵게 꼬일때는 직원들을 더 많이 격려해야 한다.
a)generated 생성된, 발생하는
b)motivated 동기를 부여하는, 격려하는
c)frustrated 당혹스러운
d)electrifed 전기를 발생시키는
2. Weigh the ______of each alternative before deciding.
a)checks and balances b)assets c)pros and cons d)profits
*weigh(경중을 가리다)
*결정하기 전에 각 대안의 찬반양론에 대해 경중을 가려라
a)check and balances 견제와 균형
b) assets 자산
c) pros and cons 찬반양론
d) profits 이득
3. A good manager must be able to handle________situation.
a)sensible b)impressive c)touching d)touchy
*좋은 관리자는 어려운 상황을 잘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
*handle 다루다, 처리하다.
a)sensible 분별있는, 양식있는
b)impressive 감명깊은
c)touching 감동적인
d)touchy 다루기 어려운
4.She_________creating a better atmosphere amongest the staff.
a)set about b)set off c)set out d)set down
*그녀는 직원들사이에 더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내기 시작했다.
a) 일에 착수하다. 시작하다
b) 대조하다, 공제하다
c) 제시하다, 설명하다
d) 내려놓다. 원인을-의 탓으로 돌리다.
5.We need to have _______arrangements in case things don't work out.
a)container b)contingency c)consolidated d)consecutive
*우리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예상치 못한 사건에 대비하여야 한다.
a) 물건을 담는 용기
b) 예상치 못한 일, 우연한 일, 임시비용
c) 합병정리된, 통합된, 강화된
d) 연속적인
6. In a meeting you must stop people talking at _____________purposes.
*be at cross purposes 서로 오해하다, 거짓말을 하다.
a)opposite b)angry c)cross d)opposing
*회의중에 서로 오해하며 대화하는 상황을 막아야 한다.
a) 마주보는, 반대편의
b) 화가 난
d) 반대하다, 대항하다
댓글 15개
추천 0개
1,105개(29/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