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편입 2022 합격신고
4,118개(112/138페이지)
편입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88 편입 & 나이 [1] 편입 1669 2012.03.24
787 편입할까요 말까요 [1] 어흥 1190 2012.03.23
786 편입 학점에 대해서 여쭤볼게요. [2] 1172 2012.03.23
785 전적대 학점이 너무 낮아서 ㅠㅠㅠ [3] 1683 2012.03.22
784 편입 시작하기 전에 몇가지 여쭤볼게요 ㅠㅠ [2] 흐앙 1226 2012.03.22
783 제가 성대 편입영어로 들갔는데요..토익은진짜쉽네요.. [9] ㅇㅇㅇ 3061 2012.03.21
782 편입 관해서 두가지만 답변 부탁드릴게요!! [3] 저기영 1111 2012.03.20
781 학사편입! [3] ㅈ어기여 1483 2012.03.20
780 제발 고민 좀 해결해 주세요! 토익과 텝스중에서 [1] NETBOYS 1124 2012.03.20
779 편입을 시작하려구요. (학원 OR 독학) [3] 진땅 1093 2012.03.20
778 지금(4월)부터 시작해도 될까요? [2] 저기용 1147 2012.03.20
777 조지아텍 1년 후 한국편입 어때요? [1] 질문녀 1611 2012.03.19
776 편입 [3] 읗홍 1188 2012.03.19
775 전적대 성적 반영비율... [1] 하빕 1488 2012.03.19
774 학사랑 일반이랑 영어 시험 질문! [2] 1163 2012.03.19
773 편입영어 100%??? [1] 편입에대해서 제발 2107 2012.03.18
772 편입 일단 도전.. 종로편입 무료모의고사 치러가요 [2] 편입제발 1302 2012.03.16
771 간호학과 학생인데 의료인양성 편입하고싶어요... [2] 2158 2012.03.16
770 전산원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학점 문제!!!! 급해요ㅠㅠ [4] ㄴㄴㄴㄴ 1221 2012.03.16
769 디자인 계열로 학사편입을 하구싶은데여, 아시는분? [2] ㄹㄹ 1191 2012.03.16
768 지난번에 종로편입설명회 듣고왔는데.. [1] 꽁냥이 1272 2012.03.15
767 학사편입 공인영어점수를 보는 대학좀 알려주세요~ 댓글 달아주심 완전 감사... [2] 야방바 2640 2012.03.15
766 고려대 KUET 시험은 편입영어 시험인가요? [4] 야야 1691 2012.03.15
765 4학년인데 [2] ㅁㅊㅁㅊ 1204 2012.03.15
764 전문대에서 일반편입! [2] 저거저거 1906 2012.03.15
763 제가 편입할려고 하는데,,, 이런식으로 해도 될지 봐주세요! [1] 짱나 1165 2012.03.15
762 사법대 편입은? [3] 1421 2012.03.15
761 전공필수 다 들어야 하나요? [2] 우울우울 1585 2012.03.14
760 학점땜에 큰일나아ㅣㅏ단 [2] 쏘리 1186 2012.03.14
759 전문대 1학년입니다. [2] 하라방구 1320 2012.03.1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편입, 해커스편입학원, 편입강좌, 편입강의, 편입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편입,해커스편입,해커스 특별반 선발고사해커스잡, 해커스잡인강, 취업인강, 대기업취업, 인적성, 면접, 자소서, 무료인강, 취업인강환급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