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방금 hsk4급 시험보구 왔네요

망함 | 조회 2822 | 추천 9
  • 2017.02.12
  • 글꼴
  • 확대
  • 축소

방금 hsk4급 시험보구 왔어요

주변에서 듣기로 4급은 그다지 어렵진 않다고했는데

와...... 어려운데요?????

공부할때도 쉬운것은 아니겠다 싶었는데

실제 시험가니까 긴장되서 그런가

더 어렵더라구요ㅠㅠㅠㅠ

혹시 오늘 시험보신 분들 난이도 어떠셨어요???

아 답답해요 시험 결과는 한 달뒤에나 나오고

여기 총평 올라온다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http://www.hackerschina.co.kr/event/full_service/?sec=after&_C_=70897
빨리 올라왔으면 좋겠네요ㅠㅠ

토익보카 무료배포
5,110개(39/256페이지)
대학생쉼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50 중국어 공부 시작했어요 [5] 호잇 2215 2017.03.10
4349 밤새 고민.. [4] 고민 2520 2017.02.16
>> 방금 hsk4급 시험보구 왔네요 [8] 망함 2823 2017.02.12
4347 외국대학갈거면 아이엘츠 점수 받아야한다던데 [3] 후아 2593 2017.01.13
4346 기초 중국어 공부하고 있어요~! [15] 눈사람 2677 2017.01.10
4345 한국사 상식 자가진단 테스트 해보세여  [4] 으컁컁 5944 2017.01.03
4344 hsk 공부ㅠㅠ [10] 우와 2431 2016.12.22
4343 평생보장~! [9] 우왕 2404 2016.12.19
4342 hsk4급 시험 봤어요! [5] 뿌잉 2566 2016.12.04
4341 미대선 개표방송 봄?..ㅠㅠㅠ [5] 2391 2016.11.09
4340 다들 요즘 뭐하세여? [7] ㅎㅎㅎ 2286 2016.10.24
4339 해커스에서 공개채용하네용 [4] 후후 2503 2016.10.11
4338 중국어 인강 추천해주세요! [14] 열공이 3110 2016.10.07
4337 중국어 책 뭐가 좋을까요..? 완전 기초인데 hsk4급이 목표에요. [10] 도전 2106 2016.10.05
4336 해커스 천제2 이벤트 당첨받으신분??!! 흐흐 [2] 저에요 2076 2016.09.07
4335 해커스 중국어 인강 이벤트 클래스가 남다르네요!! [10] ㅎㄷㄷ 2446 2016.09.05
4334 이번달 hsk준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예상문제 다운로드 받아가요! [2] 시험이 다가온다 2070 2016.09.02
4333 중국어 수강신청했더니 인강받았어요 ㄷㄷ; [6] 새로운시작 1922 2016.08.30
4332 [부산] NEWMS 영어 회화 동아리에서 사람을 모집합니다 ! 사진 회화동아리 1938 2016.08.28
4331 꼭 찾고 싶어요! 주말 강남 김동영쌤 수업 맨뒷자리 그녀 [2] 꼭 찾고 싶어요 2272 2016.08.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플/아이엘츠 열공팩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세무사 온라인 기본반 소재해커스잡 회원가입 이벤트편입